(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저금리시대를 맞아 부동산간접투자 상품인 P2P 금융 상품은 신.구세대 막론하고 투자를 유치함에 있어 인기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다. p2p투자는 중금리를 제공하고 있어 투자자들이 은행금리보다 더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품이다.

NK펀딩(상호:(주)엔케이인베스트대부)는 후발주자로서 부동산 담보, 자동차 담보를 진행 중이며 기존 업체에 비해 안전한 대출과 투자를 모토로 올해 상반기부터 P2P투자 규제 가이드라인이 시행된 상황에서 P2P 금융 담보대출은 심사시스템을 통하여, NK펀딩에서는 더욱더 안정성을 강화하고 투자자를 보호하는 동시에 신규 투자자를 유치하기 노력중이다고 밝혔다.

NK펀딩는 P2P 투자업체 고객에게 신뢰감을 형성하기 위해 여러방면으로 노력중이라고 전하며, 고객들의 일시적인 관심을 끌기 위함이 아닌 진정한 P2P업체를 내세운 업체로 요즘 문제시되는 일부 P2P업체들의 허위물건에 대한 위험요소를 없애고 업체의 100% 실매물 투자유치를 보증하며 투자자와 대출자 모두 상부상조하는 P2P업체로 만들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NK펀딩는 실전 경매 NPL 전문가들이 상품을 직접 물색하고 체계적인 분석을 통해 투자 리스크를 최소화하며, 소액으로 투자할 수 있는 P2P펀딩 상품들을 잇달아 선보일 것을 약속하고 있다. 또한, 부동산담보 외에도 자동차담보 투자상품도 내놓고 있어 담보물 투자처로 호평을 받고 있다. NK인베스트에서 담보대출은 현재 투자 모집 진행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