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네이버카페 스마티아에서는 스마트폰 가격에 대한 할인 혜택 및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스마트폰 온라인공구 초보자들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조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현재는 최신 스마트폰의 대표적인 모델 갤럭시노트8, 아이폰8을 대상으로 번호이동, 기기변경을 선택함에 따라 최대 할인가를 지원하며, 카페 내에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행운의 기회를 누릴 수 있게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스마티아에서는 갤럭시노트8 번호이동, 기기변경 모두 진행 중이며,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해 40만원 대로 구입이 가능하다.

아이폰8은 아이폰X와 다르게 고유의 홈버튼 디자인을 유지하고 있으며, 고급스런 유리재질과 베젤리스 디자인이 적용되어 슬림하고 가벼워 선호층을 보유하고 있다. 다만 높게 측정된 출고가로 인해 좀처럼 구매 결정을 내리기 어려운 모델 중 하나라는 평이 따르고 있는데, 이에 스마티아에서는 최대 할인을 제공하여 아이폰8을 40만원 대로 구입할 수 있게 하고 있다.

그 외에도 갤럭시S9, 갤럭시S9 플러스, 아이폰X, 갤럭시S8, LG V30 등 3사 이동통신사 구분없이 최대할인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올해 출시된 갤럭시S9의 경우는 3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마티아 네이버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