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최근 기술 발달로 인해 중 저가 스마트폰으로도 필요한 기능을 누릴 수 있게 되면서, 더 이상 방수·방진, 삼성페이 탑재 등이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전유물이 아니게 되었다,

‘매일매일이 핫딜’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네이버 스마트폰 구매사이트 핫딜폰은 중 저가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아이폰6S 128GB, 아이폰SE, LG V20, Q6, 갤럭시ON7 프라임, 갤럭시와이드2, 갤럭시A5 2017, J7 2017 등 0원, 갤럭시A8 2018을 10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핫딜폰 관계자는 “중 저가 스마트폰으로도 충분히 필요한 기능을 누릴 수 있으면서 어르신이나 어린 자녀 또는 학생들에게는 고스펙, 고가의 스마트폰 보다 가성비 좋은 중 저가 스마트이 적합하다. 이에 청소년 및 청년들에게는 아이폰6S, 어린 자녀에게는 Q6, 어르신에게는 화면이 큰 갤럭시ON7 프라임이나, 갤럭시와이드2를 적절한 모델이 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핫딜폰은 갤럭시노트9, 아이폰SE2 사전예약 혜택을 공개했다.

내용에 따르면 조기 출시설 루머가 돌고 있는 갤럭시노트9와 아이폰SE2의 사전예약을 진행 중으로, 갤럭시노트9는 해외여행권, 갤럭시노트9 공기계, 삼성 노트북 5 New, 태블릿PC, 기어 스포츠를 지급한다. 또한 아이폰 SE2는 아이폰SE2 공기계, 에어팟, 아이패드, 애플워치, 맥북 등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아이폰8, 8 플러스, 아이폰X 구매 시 애플 정품 에어팟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핫딜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