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이성에게 당당하게 고백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 (사진제공=디엔에이 엔터테인먼트)

아홉 명의 '멋진녀석들(GreatGuys)'의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간다(GANDA)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이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 신보 '간다' 발매와 함께 국내 활동 개시하는 보이그룹 '멋진 녀석들'4월 7일 발매 예정인 '간다(GANDA)'는 '나만큼 널 사랑할 수 없어, 나보다 널 이해할 수 없어, 그 어떤 누구도'라는 가사처럼 누가 봐도 완벽하고 매력적인 이성에게 당당하게 고백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멤버 '다운, 동인'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준 곡이며, 음원 발매에 앞서 멋진녀석들(GreatGuys)은 미소년의 모습을 담은 티저 포스터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신보 '간다' 발매와 함께 국내 활동 개시하는 보이그룹 '멋진 녀석들''크러쉬 - 오아시스, 팔로알토 – 굿 타임스, 딘 - run the street'를 작업한 강승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신곡 뮤직비디오 '간다(GANDA)'는 '멋진녀석들'의 경쾌한 안무와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산뜻한 색감의 연출로 감각적인 영상미를 담아내고 있다.

또한 봄의 기운과 어울리는 시원한 신스 사운드와, 트렌디한 비트가 돋보이는 트로피컬 댄스 장르의 곡으로 인트로 부분과 후렴구 부분의 느낌이 자연스럽게 변하며, 마치 2개의 곡을 1곡으로 섞은 듯한 느낌을 준다.

실력파 '87사운드(팔칠사운드)'의 프로듀싱과 부스트놉(Boostknob)이 믹싱/마스터링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한  멋진녀석들(GreatGuys)의 '간다(GANDA)'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멜론, 지니, 벅스뮤직 등 각종 뮤직 플랫폼 및 DNA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수 있다.

노래, 춤 실력은 물론 평균 신장 185cm의 피지컬과 외모를 자랑하는 멋진녀석들(GreatGuys)은 '간다(GANDA)'를 통해 국내를 비롯한 다양한 해외 활동도 계획되어 있으며, 앞으로 어떤 행보를 통해 팬들에게 다가갈지 한층 더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