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이 신작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출시한 지 한 달도 되지 않은 시점에 일주일 단위의 빠른 업데이트를 통해 초반 세몰이를 가속하고 있다.

최근 '빛의 계승자'는 해외 매출 비중이 80%에 이른다. 실제로 북미, 동남아, 중동 등 세계 여러 지역에서 골고루 매출을 일으키면서 글로벌 확산을 노리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보상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출석 체크 보상' '퀘스트 보상', '클리어 등급 누적 보상', '일일 및 주간 미션 보상' 등 유저들로 하여금 게임 내에서 얻을 수 있는 재화 획득의 기회와 양을 늘려서 원활하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보상을 전체적으로 상향했다.

특히 출석 14일차에는 4성 서번트를 소환할 수 있는 ‘패왕 소환석’을 받을 수 있고, 일일 미션 및 주간 미션을 완료할 경우 기존보다 최대 5배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기존 유저들을 위한 선물도 마련했다.

기존 10 레벨 이상의 유저들은 1천 캐럿과 20만 골드를, 20 레벨 이상의 유저들은 2천 캐럿과 40만 골드를 선물로 받는다. 지난달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에 이어 이달에도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가 계획되어 있는 만큼 본격적인 서비스 강화에 주력하는 모습이다.  

'빛의 계승자'는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이 매력 포인트인 수집형 RPG로 누적 3천 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 이어 게임빌과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두번째로 호흡을 맞춘 게임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