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목관아 달빛 콘서트…3월 30일 개최

(제주=국제뉴스) 고병수 기자 =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가 주최하고 KCTV제주방송이 주관하는 ‘2018 목관아 달빛 콘서트’가 오는 30일 열린다.

올해 2회째를 맞은 ‘목관아 달빛 콘서트’는 제주의 역사와 전통미를 보여주는 공간인 원도심에 위치한 목관아에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해 관광객과 도민의 만족도 제고와 지역상권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콘서트에는 국내 알앤비 강자 자이언티, 쇼미더머니5 최종 우승자이자 패럴림픽에서 K팝을 널리 알린 비와이, 70~80년대를 풍미했던 청춘의 아이콘 ‘김창완밴드’와 ‘015B’가 라인업을 구축해 Old&New로 구성된 음악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 외에도 지역 마을 주민들로 구성된 ‘성짓골합창단’을 비롯해, ‘탐라민속예술원’,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과 삶을 음악으로 표현하는 4인조 혼성밴드 ‘디어 아일랜드’가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2018 목관아 달빛 콘서트는 3월 30일 시작으로 총 6회 진행될 예정이며 공연은 오후 7시부터 무료입장이다.

공연일정은 3월 30일~31일, 5월 4일~5일, 5월 21일~22일이며, 5월 공연은 넉살, 봄여름가을겨울, 신현희와 김루트 등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한편 이 행사에는 야간 포토존과 한복체험, 전통체험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선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