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건 기자 = 우리 생활 곳곳을 살펴보면 알뜰하게 소비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존재 한다. 다양한 포인트 적립 및 할인을 잘 활용 하는 알뜰소비족이 늘고 있다. 이와 함께  최근 쇼핑을 즐기며 결재하고 페이백으로 돌려주는 시스템이 있어 제대로 활용 할 수 있는 방법이 끌고 있어 페이백샵(paybackshop)의 김종덕 대표를 만나 보았다.

▲ 페이백 김종덕 대표

▶ 페이백 소개를 해달라

영광통상은 유통사업을 진행해오던 중 중소기업이 제조 능력이나 상품 개발능력은 있으나 대기업 브랜드에 비해 브랜드 인지도 및 영업망 부족으로 유통.판매에 많은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중소기업의 판매의 장을 마련하고자 페이백샵을 만들게 되었다.

▶ 이러한 쇼핑몰을 구축하게 되는 계기가 있었나

소비자는 지금까지 상품을 구매하고 결재하는 것을 당연시 여기며 쇼핑을 했다. 페이백샵에서는 소비자가 상품을 구매하고 결재하고 페이백으로 돌려줄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생활비를 지금의 20%로 절감 할 수 있는 획기적인 시스템이라 할 수 있다. 대부분의 가정의 불화가 생활비 부족으로 싹이 튼다. 저희 페이백샵은 가정불화의 원인을 제거할 수 있다고도 생각한다.

▶ 본인(김종덕대표) 의 사업철학이 있다면

사람이 웃고 살고, 행복하게 살고자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기 꿈이 없이 세월이 흘러가는데로 삶을 살고있다. 삶에 찌든 생활을 버리게 만드는게 저희 페이백샵의 목표이다. 그 첫번째로 가정의 생활비를 줄이고자 한다. 가정에서 행복하면 우리사회가 행복한 사회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 저희 회사가 조금이나마 이런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 페이백 김종덕 대표

▶앞으로의 계획을 말해달라

paybackshop(페이백샵)은 온라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까지 확장하여 모든 실생활에서 생활비를 줄이는데 노력할것이다. 가령 예를들어 자기주변에 커피샵.미용실.치킨.식당.빵집 등등 여러 종류의 매장이 있다고 할 때, 여기서도 80%를 돌려받을 수 있다고 생각해보자. 이 얼마나 획기적인 일인가? 페이백샵 (paybackshop) 의 정회원이 되어 혜택을 경험하고 경험한 소비자의 만족도를 100%로 끌어 올리는데 주력할 것 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