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관리에 항상 신경을 써야 하는 연예인들도 집에서 매일하는 헤어케어 입소문

(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바쁜 스케줄 탓에 좀처럼 여유를 내기 힘든 연예인들이 제일 신경쓰고 제일 공들이는 부분은 바로 헤어스타일이다. 특히 최근 호소하는 남녀노소 연예인들의 탈모 증상은 큰 스트레스와 심적인 고통을 수반한다. 통상 호르몬의 불균형으로 발생하거나, 직접적인 스트레스로 인해 생기는 것으로 여겨지던 탈모가 최근에는 영양이 제대로 갖춰지지 않은 식습관이나, 불규칙한 생활 리듬 등의 이유로 젊은이들까지 점차 늘어 가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이다.

대중매체를 통해 늘 자신의 모습이 노출되는 만큼 외모관리에 항상 신경을 써야 하는 연예인들의 경우 탈모가 심하지 않더라도 집에서 매일하는 헤어케어부터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연예인들이 휴식기가 아닌 바쁜 활동기에 갑자기 인상이 달라지거나 한층 젊고 생기 있어 보인다면 매일하는 홈케어의 효과 덕분일지도 모른다. 헤어스타일은 사람의 인상을 결정하는데 큰 영향을 주기 때문에, 헤어 라인이나 정수리의 볼륨, 모발의 방향 등에 따라 분위기가 확연히 달라진다. 별다른 성형 수술 없이 모발 관리만으로도 이미지를 바꾸는 것이 가능하다는 이야기다.

최근 공개된 연예인 패밀리 셀프카메라로 연일 이슈가 된, 헤드스파7 파란눈 블랙 헤어팩 트리트먼트‘는 머릿결과 머리숱 모두 잡는 기능성 트리트먼트이다. 손상모와 볼륨, 탄력 케어를 한번에 하는 올인원 제품으로 탄력 넘치는 두피로 짱짱하게 소중한 모발을 꽉 잡아주어 모발 유실을 막고, 윤기 넘치는 헤어로 봉긋하게 빵빵한 볼륨감으로 풍성하게 채워주는 선순환 구조로 만들어 주어 머릿결과 머리숱 두마리 토끼를 모두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이라는 기능성 효과를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아 그 신뢰감을 더하고 있다.

실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의 상품 후기에서도, 손상된 머릿결을 복구해주고, 최대 관심사인 탈모 증상까지 완화시켜주어 두피로부터 건강한 모발로 볼륨이 잘 살 수 있는 헤어스타일링을 받쳐주는 일명 ‘볼륨빵빵 헤어 트리트먼트’로 별명이 붙어있을 정도이다. 또한 앰플이 초고속으로 흡수되어 크림 코팅이 되는 앰플투크림 포뮬러로 바쁘고, 좀처럼 시간 내기 어려운 생활 패턴 속에서, 아침 준비 시간에도 빠르게 사용 가능하여 ‘7초 트리트먼트'로도 명성을 얻고 있다.

특히,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고객들에게 익숙한 트리트먼트 개념에 탈모 완화 기능성 효과가 배가되어 그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여성 탈모의 특징은 대머리가 되는 경우는 적지만 수년간 서서히 머리카락이 얇아지며 진행된다는 점이다.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한 영양부족이나 빈혈이 탈모로 나타나기도 한다. 출산이나 잦은 염색 및 파마도 머리카락의 손상과 두피의 자극을 촉진해 탈모를 유발한다. 

머릿결도 엉망이고, 빠지는 모발로 숱도 적어보여 대책 없이 악순환이 되는 헤어 스타일이 고민이라면 ‘헤드스파7 파란눈 블랙 헤어팩 트리트먼트’가 적합한 제품이 될 수 있다. 헤드스파를 받을 시간적 여유가 없다면 매일 샴푸시 사용가능한 헤드스파 기능성 트리트먼트로 봄철 지친 두피와 손상된 모발를 집에서 손쉽고 빠르게 케어해 보자.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