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에어펌프를 활용한 신개념 코세정기 ‘베스트코크린’이 출시 기념으로 코세척 분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미세먼지, 황사, 스모그, 배출가스 등으로 인한 호흡기 질환이 급증하면서 콧속 이물질을 제거하고 호흡기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코세척 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베스트코크린’은 에어펌프를 활용해 물줄기를 분사하는 수동식 코세정기이다. 코안을 세척하고 코점막에 수분을 보급, 장기적으로 호흡기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전용 코세정분말을 용기에 넣고 30도 정도의 미지근한 물을 담아 녹인 후 노즐을 코에 대고 에어펌프를 작동하면 된다. 

코세정분말은 99.5% 염화나트륨으로 식약처 의약품 승인원료를 사용해 만들었다. 

사용자가 자신에게 맞도록 강도를 조절할 수 있고, 코세척을 처음 하는 경우에는 안전노즐을 사용하면 귀로 물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또 기기 하나에 색깔이 다른 노즐 3개가 제공되므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모든 소재는 140℃ 내열재료여서 열소독이 가능하다.

베스트코크린 관계자는 “코세척은 매일 손씻고, 양치하듯 꼭 필요한 생활습관으로 자리매김해야 한다. 건조대는 욕실의 항상 눈에 띄는 곳에 부착해 놓고 외출 후 손 씻을 때 같이 사용하면 편리하다”라고 말했다.

제품 구입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베스트코크린 네이버스토어팜을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