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다음
(서울=국제뉴스) 이숙정 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KBO 공식후원사인 ADT캡스와 함께 2014 프로야구 최고의 수비 장면을 선정하는 '주간 ADT캡스플레이' 투표를 온라인 독점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ADT캡스플레이'는 오직 수비수를 위한 호수비 응원 캠페인으로, 매일 펼쳐지는 4개의 경기에서 나온 수비 명장면을 '오늘의 ADT캡스플레이'로 선정하게 된다.

각 경기에서 선정된 '오늘의 ADT캡스플레이' 장면 영상은 다음이 이번에 오픈한 특집 페이지에 공개되며, '오늘의 ADT캡스플레이' 중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장면이 '주간 ADT캡스플레이' 후보가 된다.

'주간 ADT캡스플레이' 투표는 매주 화, 수요일 양일간 특집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다음은 투표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GS25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2만원, 5명)과 SK 모바일 주유권(2만원, 5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매주 목요일 오후에 발표된다.

'ADT캡스플레이' 특집페이지에서는 투표뿐만 아니라 'ADT캡스수비율 랭킹'도 살펴볼 수 있다.

ADT캡스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수비 평가 지표를 토대로 투수, 포수, 내∙외야수 등 포지션별로 선수들의 수비 능력을 평가한 순위가 발표된다. 랭킹은 포지션별로 Top10까지 공개되며, 해당 순위는 매일 업데이트된다.

이와 함께 한 주간 펼쳐진 짜릿한 호수비 장면을 야구 전문가 민훈기가 분석해주는 '더 캐치', 이석재 PD, 박재홍 해설위원 등이 한 주간의 야구 소식을 시원하게 풀어내는 프로야구 토크칼럼 '풀 카운트' 등의 동영상 콘텐츠도 즐길 수 있어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다음은 이번 시즌부터 프로야구 전 경기를 PC와 모바일을 통해 HD 생중계한다.

다음은 PC 를 통해 ▲놓친 장면을 바로 챙겨볼 수 있는 '타임머신 미니 뷰어', ▲이용자가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는 중계창 사이즈 조절 기능, ▲최대 4개의 중계 방송을 동시에 시청 할 수 있는 '멀티뷰' 등 차별화된 중계 환경을 지원해 야구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