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 나를 위한 달콤한 위로하는 '디저트 페스티벌'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국내 디저트 산업의 현주소를 투영하고 미래를 조망할 '2018 스위트 코리아(디저트&스낵 페스티벌)'이 엑스포럼과 월간커피 주최로 오는 3월 22일(목)부터 25(일)일까지 4일간 일산 KINTEX 2&3홀에서 개최된다.

▲ [사진=디저트 페스티벌 '2018 스위트 코리아']

올 해 6회를 맞이하는 본 행사는 약 300개사, 600부스 규모로 대한민국 디저트&스낵산업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시장선점을 위한 각 참가사들의 달콤한 전략을 확인하는 동시에 주요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홍보/마케팅의 장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디저트, 스낵, 음료, 원부재료, 장비 및 기계, 점포설비, 소품&인테리어, 서비스 등의 전시품목과 전문경연대회와 세미나 운영, 다양한 테마의 특별관을 조성하여 관련산업의 공유와 화합의 발판을 마련할 것이다.

이 외에도 현장에서 즐기는 다채로운 이벤트 등을 준비하여 참관객에게 다양한 체험 및 볼거리를 마련한다.

한편, 올 해 창업과 프랜차이즈의 트렌드를 확인하고 유망업종을 발굴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경제지 매일경제, MBN 주최 '2018 매경 창업&프랜차이즈 쇼'가 동시행사로 진행된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며, 3월 21일까지 네이버, 쿠팡, 티몬 등에서 할인권(3,000원)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