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4. 28(토) 난지한강공원 젊음의 광장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힙합 브랜드 'THE CRY'가 선보이는새로운 브랜드 힙합 콘서트 '2018 THE CRY Super Concert'가 4월 28일 토요일에 난지한강공원 젊음의 광장에서 열린다.

'THE CRY'는 지난 3월 6일 글로벌 힙합 아티스트 레이 스레머드, CL을 포함하여 지코,도끼&더 콰이엇 등 핫한 힙합 아티스트 12팀을 공개하였다. 이어 3월 19일 공식 SNS를 통해 R&B 소울 래퍼 크러쉬,쇼미더머니5 우승자 비와이, 프리스타일 랩의 강자 허클베리피 등의 2차 라인업까지총 3팀을 추가로 공개하였다.

▲ [사진='2018 THE CRY Super Concert' 2차 라인업 포스터]

국내외 팬들과 새롭게 만나는 THE CRY의 새로운 브랜드, THE CRY Super Concert
국내 대표 힙합 브랜드 THE CRY가 4월의 끝자락에 새로운 브랜드 'THE CRY Super Concert'를 선보이며 새로운 론칭을 시작했다.

THE CRY 제작 관계자에 따르면 'THE CRY Ground'로 3만 관객과 함께 한가을에 이어'THE CRY Super Concert'를 통해 봄에도 힙합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고 전하였다.또한 'THE CRY Ground'와 달리 'THE CRY Super Concert'를 통해 그동안 국내에서는 만나기 어려웠던 해외 힙합 뮤지션이 헤드 라인업으로 참여하며 해외 팬들과도 함께 즐기는폭넓은 공연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하였다.

독보적 색채의 핫한 뮤지션 3팀의 2차라인업 합류
신곡이 나왔다 하면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는 힙합계의 트렌디 아티스트이자 천재 뮤지션'크러쉬(Crush)'가 2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차세대 R&B, 힙합 뮤지션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그의 'THE CRY Super Concert' 합류 소식은 많은 팬들을 설레게 하는 소식이 되고 있다.

'쇼미더머니5'의 우승자이자개성 강한 래핑을 자랑하는 비와이(BewhY) 역시 'THE CRY Super Concert'에서 만나볼 수 있다.랩 안에 자신의 철학과 가치관을 담아내는 그가 이번 'THE CRY Super Concert'에서 보여줄 깊이 있는 랩은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받고 있다.

유쾌함과 진중함의 양면성을 모두 갖춘 래퍼 허클베리피(Huckleberry P)도2차 라인업에 새롭게 합류하였다.프리스타일 랩의 강자로 불리는 그의 자유분방한 무대 역시 'THE CRY Super Concert'에서만 느낄 수 있는 신선한 경험이 될 것이다.

더크라이 공식 SNS에 레이 스레머드, CL, 지코 등을 비롯하여 1차 라인업에서만 12팀을 공개하는 데에 이어1차 라인업 못지않은 2차 라인업을 공개한 데에 대해 누리꾼들은 "2차 라인업도미쳤다!", "4월에 THE CRY로 뜨거운 봄을 즐기자!" 라며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현존하는국내외 최고의힙합 뮤지션들과 함께 새롭고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질 '2018 THE CRY Super Concert'의 일반 티켓은인터파크, 하나티켓 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