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복지위원협의회 숙식대상자 합동생일잔치 개최.

▲ 법사랑위원 고양파주지역연합회 보호복지위원협의회,숙식대상자 합동생일잔치에서 생일축하자와 김영미 위원장, 이주환 지부장 등이 생일 축하를 하고 있다.(사진제공.경기북부지부)

(의정부=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법사랑위원 고양파주지역연합회 보호복지위원협의회 19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에서 숙식보호대상자 합동생일잔치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김영미 위원장을 비롯한 10명의 보호복지위원들이 참여 하였으며, 어려운 환경으로 미처 생일을 챙기지 못한 숙식보호대상자들을 위해 사전에 준비한 생일 케이크와 만찬, 다과를 대접하고 그들을 격려하는 자리로 이루어 졌다.

김영미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부득이하게 같은 날에 합동으로 생일축하 자리를 마련하였지만 여기 모이신 여러분들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늘 건강하고 건전한 자립을 위해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주환 지부장은 "생활관 숙식보호대상자들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음식과 다과를 준비해 주신 김영미 위원장님 및 보호복지위원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봉사정신으로 활동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답하였다.

▲ 법사랑위원 고양파주지역연합회 보호복지위원협의회,숙식대상자 합동생일잔치에서 김영미 위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경기북부지부)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