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애플 전문 리퍼샵 팝니다닷컴은 봄 신학기 시즌을 맞아 3월 20일부터 한달간 13인치 맥북에어 13인치 코어 I5,SSD 탑재모델을 499,000원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맥북에서 13인치 구매시 USB광마우스, 청바지마우스패드를 무상제공하고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 구매시 무료배송으로 진행된다.

또한, 서비스 보증 기간도 기존의 매장의 단점이었던 무보증에서 AS보증서를 제공하고 있으며 리퍼 기업회수 상품군에 대하여 6개월의 서비스케어를 받을수 있다.

이벤트 상품으로 맥북에어 11인치,맥북에어 13인치,맥북프로 13인치,맥북프로 15인치,올드아이맥,최신형 아이맥이 포함되었으며 애플존을 운영하여 애플상품을 전시, 시연, 체험 후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리퍼샵 팝니다닷컴은 ‘보상 판매 이벤트’를 통하여 더욱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으며 맥북에어 최신형과 동일 디자인의 11인치,13인치,15인치의 맥북에어,맥북프로,아이맥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보상 판매 이벤트는 노트북 또는 태블릿,스마트기기를 가지고 오프라인 전시장에 방문해 주시면 보상금액을 지원해 애플 맥북에어와 맥북프로 그리고 아이맥을 좀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이다.

행사 기간내 신규회원에게는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10,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홍대전시장에서는 다양한 오프라인 방문고객 이벤트를 통하여 혜택을 받을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