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은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의 모델로 건강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배우 홍은희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오하루 자연가득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홍은희는 최근 tvN 예능 '토크몬'에 출연하여 동안 미모와 매혹적인 아우라를 선보여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결혼, 일상과 관련된 흥미로운 에피소드를 소개하며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하기도.

오하루 자연가득 관계자는 "홍은희씨가 일과 육아를 바쁘게 병행하면서도 건강하게 자신과 가족을 관리하는 모습을 보며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했다"고 모델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오하루 자연가득은 자연 그대로의 맛과 영양을 담은 CJ오쇼핑의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이다. ‘쉴틈 없는 오늘 하루, 건강가득 자연가득’이라는 슬로건으로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 싶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다양한 상품 중에서도 석류즙과 견과플러스는 보다 많은 이들이 즐겨 찾는 상품이다. 오하루 자연가득의 석류즙은 석류로 유명한 터키에서 친환경 공법으로 재배된 석류과즙 100%를 그대로 담아 더욱 특별하다.

불필요한 첨가물은 제하되, 필수 영양소는 고루 섭취할 수 있어 여성은 물론 남성의 건강 관리에도 탁월한 제품이다.

오하루 자연가득의 프리미엄 견과플러스는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섭취할 수 있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의 간식으로 제격인 상품이다. 화학적 첨가물을 넣지 않아 자연 그대로의 맛과 영양을 살린 견과 플러스는 일반 한줌 견과에서 보기 힘든 셀레늄 함량 1위의 브라질너트를 포함, 총 7가지의 견과와 건과로 구성되어 있어 말 그대로 프리미엄 견과라고 할 수 있다.

한편, 모델 홍은희와 함께 선보이는 CJ오쇼핑 오하루 자연가득의 다양한 제품은 CJ오쇼핑 방송과 CJ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