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0일부터 4월 1일 폐막까지! 짜릿한 행사!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부동의 일간 예매율 1위, 주간 예매율 1위(3월 15일 오후 3시 인터파크 기준)를 지키고 있는 뮤지컬 <킹키부츠>(제작 CJ E&M)가 3월 20일부터 4월 1일까지 폐막 전 약 2주간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땡큐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 [사진=뮤지컬 '킹키부츠' 땡큐 페스티벌]

뮤지컬 <킹키부츠>는 초연부터 매 시즌마다 관객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음 시즌을 기약하며 뜨거운 안녕을 할 수 있는 전매특허 이벤트 '땡큐 페스티벌'을 진행해왔다. 이번 시즌에도 폐막을 2주 앞두고 아쉬움을 표하는 관객들에게 보다 가까이 소통하고 마지막까지 <킹키부츠>를 200%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3월 20일부터 시작되는 첫 번째 행사로는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 객석 2층에 준비되어있는 'JUST BE 롤라' 포토존에서 15CM의 빨간 하이힐을 신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로 뮤지컬<킹키부츠>의 상징인 킬힐을 신고 사진을 찍어볼 수 있다. 또한 객석 1층에서는 관객들이 '2018 킹키부츠'에 남기고 싶은 메시지를 포스트잇에 적어 붙이면, 참여자들에게 '킹키부츠 행복의 6단계 메시지 카드' 랜덤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며 이 두 행사는 3월 20일부터 4월 1일까지 이어진다.

또한 3월 21일부터 배우들의 사인회 이벤트인 '찰리와 친구들'이 개최된다. 3월 21~23일 공연 종료 후, 회당 30명을 추첨해 각각 박강현&고창석, 이석훈&심재현, 김호영&김지우의 사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아쉽게 추첨에 당첨되지 않는 참여자들에게는 킹키부츠 핀버튼 3종을 증정한다.

△객석 2층 JUST BE 롤라 포토존에서 15CM의 하이힐 체험 포토존 △객석 1층 <킹키부츠>에 전하는 메시지 포스트잇 월 △배우가 진행하는 럭키드로우 3/29 박강현&최재림, 3/30 김호영&정성화, 3/31 이석훈&정성화, 신라호텔 디럭스 숙박권(1등), 피트니스 PT이용권(당첨자 좌석 좌우 5명에게 증정), 레드와인 △ 3/31(토) 19:30, 4/1(일) 14:00, 4/1(일) 18:30 공연 커튼 콜 촬영 Day

CJ E&M이 공동 프로듀서로 제작에 참여한 뮤지컬 <킹키부츠>는 2014년 세계 라이선스 초연 직후 한국에서 공연을 올렸다. <킹키부츠>는 팝스타 신디 로퍼의 작사∙작곡으로 브로드웨이 초연 당시부터 숱한 화제를 모았다. 이후 토니 어워즈와 올리비에 어워즈 등 전세계 주요 시상식에서 최우수 작품상을 휩쓸며 예술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웰메이드 뮤지컬 <킹키부츠>는 신디로퍼의 파워풀한 팝음악과 '진정한 나'를 찾고 '사람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인다.'는 긍정의 메시지를 전하며 신나는 무대를 이어가고 있다.

열렬한 객석 반응과 호평에 빛나는 뮤지컬<킹키부츠>는 '진정한 나'를 찾는 현대인들에게 파워풀하고 긍정적인 영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주인공 찰리 역에 김호영, 이석훈, 박강현, 롤라 역에 정성화, 최재림, 로렌 역에 김지우, 돈 역에 고창석, 심재현, 니콜라 역에 고은영, 조지 역에 이우승, 엔젤 역에 전호준, 박진상, 이종찬, 김준, 김강진, 배나라가 출연한다.

뮤지컬<킹키부츠>는 2018년 4월 1일(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