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지방자치행정대상 의정대상 4년 종합 시상식'서 공헌상 수상...지난 4년간 지방자치 발전에 헌신해 온 공로 인정받은 것

▲ 자유한국당 이종배 국회의원(충주)이 '2018 지방자치행정대상 의정대상 4년 종합 시상식'에서 공헌상을 수상했다.(사진=충주당협)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자유한국당 이종배 국회의원(충주)은 "17일 오전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8 지방자치행정대상 의정대상 4년 종합 시상식'에서 공헌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8 지방자치행정대상 의정대상 4년 종합 시상식'은 JJC지방자치TV가 주최하였으며, 지난 민선 6기 4년간 지방자치 실적을 평가하여 우수 지자체 및 국회의원 등에게 수상했다.

이 날 이 의원은 국회의원으로서 지난 4년 동안 지방자치 발전에 헌신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공헌상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현재 자유한국당 지방분권특별위원장을 맡고 있는 이종배 의원은 충주시장으로서 지자체를 이끌어 본 경험을 바탕으로 국회에서도 지방자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입법 활동 및 의정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종배 의원은 이에 대해 "앞으로도 풍부한 지방행정 경험을 밑거름 삼아 지방자치 발전과 지방분권 강화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종배 의원은 지난 한 해 동안 국회, 언론, 시민단체 등이 선정하는 우수 국회의원 상을 4개나 수상한 데 이어 올해도 수상실적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