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현대인의 불규칙적인 식습관과 스트레스로 요즘 가장 많이 증가하는 질환이 위장과 피부 관련 질환이다. 그래서 양배추즙의 인기가 고공행진 중인데. 왜 양배추즙이 좋은지 그리고 어떤 양배추즙을 선택해야 되는지 잘 살펴봐야 된다.

양배추는 위염, 위궤양 등의 위장 장애에 도움이 되는 대표적인 채소이다. 속이 쓰리다고 하면 약방의 감초처럼 등장하는데, 그 이유는 양배추의 설포라판이 위염이 원인이 되는 헬리코박터균을 없애고, 비타민 U가 위장 점막을 강화하기 때문이다. 또한 많은 식이섬유와 항산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변비와 피로로 고생하는 이들이 쉽게 섭취 가능한 양배추즙을 많이 찾는다.

하지만 대부분의 양배추즙은 물에 끓이는 고열 추출 방식이기 때문에 영양 성분이 너무 많이 파괴될 수 있고, 양배추 본연의 색상과 맛을 잃게 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잠백이'는 국제적으로 특허 받은 효소 발효 공법을 이용한다. 완성된 제품에 효소를 첨가하거나 발효시킨 게 아닌 생산 방식 자체가 효소 발효인 것이다. 양배추에 기계적으로 마쇄하거나 열을 가하는 게 아닌, 효소로 발효시켜서 액체 형태로 만들기에 영양 성분과 흡수율이 월등히 높고, 양배추 본연의 색상을 지니고 있다. 또한 파인애플을 첨가해서 비린 맛 전혀 없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한 양질 양배추를 사용하는 것외에도 동일한 과의 채소인 브로콜리와 케일을 추가해서 다른 양배추 브로콜리즙과도 완전히 차별성을 두었고, 고함량을 내세우고 있다.

현재 잠백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sns 후기 이벤트를 재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