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라파에스떼

(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면서 노출이 많아지는 계절 여름을 대비해 관리를 시작하는 성인남녀들이 많다. 

다이어트에는 역시 식단조절과 운동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전문가들은 식단조절을 할 때 칼로리에만 신경 쓰는 것보다 단백질 등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말한다. 또 꼭 시간을 내어 운동을 하기 힘들다면, 출퇴근시간이나 점심시간 등을 활용하여 걷는 등의 활동량을 자연스럽게 늘리는 방법이 적합하다.

이렇게 운동과 식단조절이 가장 좋지만, 사실 실천이 쉽지 않은 것도 사실이다. 이러한 경우 전문적인 관리를 통해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원하는 효과를 얻으려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김포다이어트전문 피부관리실 라파에스떼 관계자는 "봄시즌이 시작되면서 디톡스, 슬리밍, 다이어트 문의가 많아졌다. 또 봄철 웨딩시즌에는 뱃살, 등, 하체 등 부분별 집중케어와 드레스라인케어, 피부관 등 신부관리를 전문적으로 받을 수 있는 웨딩케어에 대한 문의도 증가하는 편이다."라고 전했다.

라파에스떼 김포점은 피부관리 및 체형관리, 네일아트, 속눈썹, 왁싱 등 다양한 관리가 모두 가능한 토탈 뷰티샵이다. 여름을 대비하려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디톡스, 슬리밍, 다이어트, 신부관리 웨딩케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 피부관리 및 에스테틱 전문 제품을 별도로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도 운영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슬리밍, 다이어트 등 비만관리뿐만 아니라 디톡스, 미백관리, 여드름관리, 필링, 리프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속눈썹연장, 네일아트까지 한번에 관리가 가능해, 고객들의 뷰티 관리에 편의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더 많은 뷰티정보와 다채로운 이벤트 정보는 김포피부관리실 라파에스떼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