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박사/석사 논문컨설팅 · 통계분석 · 리서치 기업 드림셀파가 오는 3월 21일 양적연구 논문 통계방법론 무료강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 강의는 기존의 논문작성법 강의와 달리 논문통계 방법론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는 기존 양적연구를 진행하는 석사 박사생들이 기초 통계에 대한 이해가 낮아 연구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고자 기획되어 진행된다

이번 통계방법론 무료 특강은 2018년 3월 21일 (수)에 드림셀파 여의도 본사에서 오후 5시에 실시된다. 논문 작성 시 활용하는 통계방법론에 대한 내용과, 통계분석이나 논문통계에 대한 이해도가 낮은 석사/박사 연구생을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무료특강은 양적연구를 많이 사용하는 사회과학분야 (교육학, 심리학, 경영학 등) 대학원생들에게 추천하는 강의이며, 경영학 박사인 윤선희 대표가 통계방법론에 대한 내용을 직접 강연한다.

해당강의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 하고 대표전화 및 이메일을 통해서 접수가 가능하다. 또는 드림셀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서도 바로 접수가 가능하다.

또한 각 논문컨설팅 및 통계컨설팅이 필요한 박사,석사 과정중인 대학원생을 위해 맞춤형 1:1 무료상담을 전화 및 방문 상담으로 진행하고 있다.

드림셀파에는 석사/박사 논문컨설팅 뿐 아니라 전문 통계 연구원이 통계분석 및 통계 교육, 통계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여의도 본사와 동일한 서비스와 우수한 박사진을 보유함으로서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들을 충족시키고 있다. 각분야의 전문 지도박사 500명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것은 물론 논문 작성 전반의 모든 과정을 책임지고 관리해주는 맞춤형 서비스를 전국 각지에서 제공하고 있다.

드림셀파는 논문컨설팅의 선도 기업으로서 여의도 본사 외에도 교육의 메카인 강남지사, 충청권(대전지사), 호남권(광주지사), 영남권(대구지사) 및 부산지사 등 국내 논문컨설팅 업체 최초로 6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그동안 많은 박사/석사 논문컨설팅 업체들이 서울권만을 중심으로 운영되어 지방의 연구자들과 대학원생들이 도움을 받지 못했던 것에서 벗어나 충청권(대전지사), 호남권(광주지사), 영남권(대구지사) 및 부산지사 등으로 논문컨설팅 서비스의 영역을 확대하였다.

드림셀파는 그동안 여의도 본사를 중심으로 하여 논문 통과율 98%, 서비스 만족도 97%이라는 높은 수치와 매 분기 30%를 상회하는 성장률, 체계적인 논문지도체계와 1:1 고객 맞춤형 학습성향 분석을 통해 탄탄한 기반을 마련해왔다.

드림셀파 윤선희 대표는 “논문컨설팅 업계의 선두 주자로 더 나은 연구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하며, 현재의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목소리를 듣고 더욱 발전하기 위한 발판으로 삼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