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성구청장 선거 자유한국당 예비후보 김대현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다음은 오는 6월13일 실시되는 지방자방선거에 김대현 전 대구시 교통연수원장이 대구시 수성구청장 예비후보에 출마하는 선언문 내용이다. 

(강남을 뛰어넘는 수성구! 탑 클래스 수성시대! 열겠습니다.)

존경하는 수성구민 여러분!

전 대구광역시 교통연수원장 김대현 인사 올립니다.

저는 오늘 '탑 클래스 수성을 위한 약속'을 실천하기 위해 겸허한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습니다.

탑 클래스 정책과 리더십으로 강남을 뛰어넘는 수성구를 만들라는 수성구민들의 엄중한 명령을 가슴에 새기며 수성구청장 출마를 선언합니다.

수성구는 대구를 대표합니다.

대구가 비좁을 만큼 교육·문화·복지 등 모든 면에서 그러합니다.

특히 교육은 대한민국 1등이라고 해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수성구민들의 열정과 자부심이 대단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수성의 리더십은 최고여야 합니다.

강남을 뛰어넘는 수성구는 그 명성에 걸맞게 무엇을 하던 탑 클래스 정책이 나와야 하고, 탑 클래스 정책을 만들어 내고 실천할 수 있는 탑 클래스 구청장을 뽑아야 할 것입니다.

사랑하는 수성구민 여러분

행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행정이 곧 정치입니다.

엉터리 정치에서 수없이 겪으셨듯 행정이 잘못되면 그 피해는 고스란히 주민들께 돌아갑니다.

행정, 달라야 합니다.

행정, 탑(TOP)이어야 합니다.

현실에 안주하는 행정, 관료주의식 사고 틀에 갇힌 구시대 행정, 민심과 함께 하지 않는 탁상행정은 '탑 클래스 수성구'에 걸림돌일 뿐입니다.

 

저 김대현, 강남을 뛰어넘는 수성구를 위해 '리더십 대개혁'을 선언합니다. 젊고 신선하면서도 최고의 리더십이 탑 클래스 수성구의 1등 도약을 책임져야 합니다.

그 엄중하고도 막중한 책임을 제가 지겠습니다.

저는 이번 수성구청장 선거에서 자유한국당 공천을 바라고 있습니다.

'보수의 자존심 수성구'의 명성을 우뚝 세우려 합니다.

자유한국당 공천이 매우 중요합니다.

자유한국당은 '중산층과 서민을 위한 새로운 시작'을 국민들께 약속하고 있습니다.

 

공천에도 새로운 시작이 있어야 합니다.

지난 20년 오로지 보수 유일 정당 자유한국당을 지켜온 저 김대현, 젊고 최고의 리더십 저 김대현, 자유한국당의 '중산층과 서민을 위한 새로운 시작'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위대한 수성구민 여러분

오늘 수성구민들께 '탑 클래스 수성을 위한 7가지 약속'을 드립니다.

첫째, 교육, 꿈꾸겠습니다.

진학·진로지원정보센터 운영, 교육멘토링사업, 신나는 방과 후 교실 지원 등을 통해 10대에서 80대까지 두루 행복하고 든든한 인생 3모작, 탑 클래스 교육을 실현하겠습니다.

둘째, 안전, 지키겠습니다.

구청장 직속 안전수성특별위원회를 구성하고 구민 안전 관련조례를 제정해 여성과 어린이, 어르신들이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안전 수성을 만들어나갈 것입니다.

셋째, 복지, 나누겠습니다.

'3050'가장 기 살리기, 상동·중동·두산동권과 범어·만촌·황금동권에 노인복지관을 세워 탑 클래스 수성에서 평생 살 수 있는 정책을 확대합니다.

넷째, 행정, 듣겠습니다.

구청장 직속 비리해소처와 예산낭비 신고센터를 설치하는 등 청렴한 공직 풍토를 조성해 수성의 행정서비스를 탑클래스 수준으로 탈바꿈시킬 것입니다.

다섯째, 문화, 찾겠습니다.

열정과 활력의 도시, 함께 누리는 탑 클래스 문화를 만들어야 합니다. 범어네거리, 만촌네거리, 황금네거리, 두산오거리, 신매네거리 등 수성구 대표 네거리 디자인사업을 통해 도시의 '얼굴'부터 바꾸겠습니다. 공공시설물 및 공공 공간도 세계 최고 수준의 디자인을 적용할 것입니다.

여섯째, 지역개발, 해내겠습니다.

수성구청, 경찰서, 범어도서관, 범어네거리 지하공간을 글로벌 문화지대로 만드는 대구의 자부심 수성 건설을 약속합니다.

마지막으로 보건·환경 높이겠습니다.

건강한 삶과 마음의 충전을 탑 클래스 수성에서 끝까지 책임지겠습니다.

탑 클래스 건강주치의제, 구민 생신맞이 건강체크, 건강 100세 상담센터, 온라인 건강관리 프로그램, 여성건강관리구(區) 등을 추진합니다.

존경하는 수성구민 여러분

수성구는 저의 뿌리입니다.

저는 전국 최고의 명문 경신중과 경신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고려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고려대 정책대학원에서 행정학 석사를 받았습니다.

이어 경북대 대학원 행정학과에서 행정학 박사 학위까지 따 지방자치를 이해하고 지방자치단체를 운영할 수 있는 전문 행정·경영지식도 갖췄습니다.

국회의원 정책 보좌관을 지내면서 중앙정치와 정책, 예산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경험했습니다.

대구시 공공기관장으로서 조직을 성공적으로 이끈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구광역시 교통연수원장을 3년 6개월 지내면서 저의 역량과 성과를 인정받았습니다.

국회의원 정책보좌관, 대구시의원, 대구시 공공기관장 등 제가 쌓아온 행정과 정치 경험 등 모든 역량을 수성구 발전에 쏟아 붓겠습니다.

민심과 함께 하지 않는 관료주의 구시대 행정 과감히 걷어 내겠습니다.

강남을 뛰어넘는 수성구! 저 김대현, 반드시 이뤄 내겠습니다.

많은 사랑과 지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8. 3. 6

전 대구광역시 교통연수원장 김대현 올림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