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과 25일, 서울과 부산에서

(서울=국제뉴스) 하성인 기자 = 한국 최초의 집시바이올리니스트이자 작곡가, 싱어송라이터, 배우, 모델 등 여러 분야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는 KoN(콘)이 2018년 봄을 맞아 서울과 부산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한국 뿐 아니라 일본, 유럽 등 해외에서도 맹활약중인 KoN(콘)의 다양한 레퍼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기존 Nuevo Gypsy(누에보 집시)앨범곡 뿐만 아니라, 일본 앨범 수록곡, 헝가리에서 극찬받았던 자작 집시곡, 최근 발매한 싱글 앨범곡, 그리고 아직 발표하지 않은 미공개 신곡에 이르기까지 세계를 누비는 KoN(콘)의 진면목을 볼 수 있는 공연이다.

또한 tvN "또 오해영", SBS "유혹" 등 인기 드라마에 사용되며 화제가 되었던 KoN(콘)의 곡들도 만나볼 수 있다.

KoN(콘)의 서울 공연은 3월 24일 오후 7시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부산 공연은 3월 25일 오후 7시 부산시민회관 소극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공연을 축하하기 위해 서울 공연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재즈보컬리스트 '웅산'이, 부산 공연은 독보적인 재즈-탱고 프로젝트 팀 '라벤타나'가 게스트로 참여한다.

두 게스트 모두 KoN(콘)과는 막역한 사이로, 서로의 콘서트에 게스트로 참여하거나 함께 방송 출연을 하는 등 평소 돈독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공연장에서는 그동안 KoN(콘)이 발매했던 싱글 앨범들을 모아 만든 스페셜CD를 제작해서 판매할 계획이다. 이 앨범은 KoN(콘)의 다양한 국내외 활동을 담은 사진들과 더불어 보너스트랙으로 KoN(콘)의 기존 앨범중 한 곡을 재녹음해서 수록하기도 하는 등, KoN(콘)의 팬이라면 누구나 만족할만한 컨텐츠가 들어있어 이번 콘서트를 찾는 관객들에게 또 하나의 멋진 선물이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