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M뱅크 모바일지점, 상품 가입 등에 따라 아이패드, 그램 노트북 등 경품 증정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DGB대구은행은 2018년 신학기를 맞아 26일(월)부터 모바일뱅크 플랫폼 앱인 ‘아이M뱅크’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아이M뱅크 신학기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본 이벤트는 아이M뱅크 모바일지점 가입고객, 아이M뱅크에서 적금 가입고객 및 스마트뱅크 및 아이M뱅크를 통해 DGB퀵이체 서비스를 등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다양하게 참여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오는 4월30일까지 1~5차에 걸쳐 총 535명에게 아이패드 프로, 보스 헤드폰, LG 그램 노트북과 미러리스 카메라, 향수, 카카오 이모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 증정한다.

아이M뱅크는 국내최초 앱 서비스 내에 모바일지점을 운영하는 DGB대구은행의 모바일뱅크 플랫폼으로 아이M뱅크 앱에 접속해 자주 가는 영업점, 혹은 학교와 기업 등 선호하는 모바일지점을 고객이 직접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모바일지점에 가입한 고객은 영업점 안내 및 은행상품에 대한 맞춤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특히 직장인 e-로운대출과 아이M예·적금 가입 시 추가적인 금리우대 및 90% 환전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DGB대구은행 아이M뱅크는 현재 13개의 지역 대학 모바일지점을 운영하고 있는데, 신학기 다양한 은행이용이 늘어나는 지역 대학생들의 활발한 참여가 기대된다.

아이M뱅크의 적금 상품으로는 아이M뱅크 적금, 마이(My)적금, 아이M적금 등의 최소1만원부터 가입이 가능하며, 전상품 모두 비대면센터를 통한 즉각적인 상담으로 더욱 내실 있는 상품 가입이 가능하다.

DGB퀵이체서비스는 보안영역용 공인인증서를 사용해 숫자 6자리로 구성된 간편비밀번호로 일 50만원까지 계좌이체를 비롯해 이용자 간 대금청구·납부가 가능한 서비스이며, 이벤트 및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아이M뱅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더욱 많은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본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더욱 고객 우선의 디지털 금융에 집중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