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건 기자 = 사람을 만나면서 인상을 결정하는 시간은 단 3초 라고 한다. 아침 출근길 혹은 땀을 흘려도 간편하고 사람피부에 따라 1~3년간 유지되는 반영구화장이 보편화되면서 반영구눈썹문신 뿐만 아니라 반영구아이라인문신, 반영구입술문신 ,반영구헤어라인문신 그리고 여성 뿐만 아니라 남자눈썹문신 까지도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이 찾는 추세이다. 더불어 취업난이 심해지면서 반영구창업 또한 화제가 되며, 눈썹문신배우기를 알아봄으로써 반영구수강 또한 많아진 것으로 알려진다.

하지만 피부 표피층에 색소를 주입하고 사람의 인상을 좌우하기 때문에 전문화된 인증기관을 선택하는 것은 필수이다.

반영구화장 전문 인증기관 유미코리아 정수정 대표원장은 “반영구화장은 안전성을 바탕으로 오랜경험과 노하우와 함께 전문기술이 중요하기 때문에 인증된 교육기관 및 시술기관 선택이 중요하다. 반영구화장교육은 특히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완벽하게 습득할 때 까지 교육을 해주는 책임마스터교육제도, 졸업 후에도 지속적인 멘토링과 조력자로써 경험과 경력을 쌓아주고 함께 할 수 있는 교육 전문인증기관을 선택하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전했다.

실제로 반영구화장 인증기관 유미코리아는 강남본점 반영구화장 전문 인증교육기관을 더불어 동대문점, 잠실점, 중국광저우점, 중국제남점, 필리핀 마닐라점 등 반영구전문 시술기관인 유미코리아뷰티클리닉도 설립 운영하며 교육과 시술부분에 있어 세분화해 글로벌시장에서도 한국반영구화장 업계선두로써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정수정 대표원장은 반영구화장분야 영향력 있는 인물, 반영구화장 선도기업 소개된 바 있으며 한국최초 아시아성형병원그룹 한국반영구화장 센터설립, 업계최초 중국 법인을 설립하면서 보건복지부 산하 한국뷰티총연합회 회장직을 역임하고 있다.

한편, 강남 본점 유미코리아아카데미는 합리적인 수강료와 더불어 이론-실무-실습 3tep 자체개발 OSBS 교육프로그램으로 취업연계기회, 창업컨설팅 통해 수많은 수강생들이 전문가로 성장하여 업계 배출율 선두 신화를 이어가고 있으며, 나아가 반영구 시술을 전문으로 하는 유미코리아뷰티클리닉은 자체개발기법과 자체개발 환경부인증 천연색소 IVY+, 일회용니들 Crystal 최고급 제품으로 전문성과 안전성을 더해 발길이 끊이질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다양한 이벤트 소식과 반영구화장 교육 및 시술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방문, 유선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