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대전여성인력개발센터)2017년 사업설명회 개최

(대전=국제뉴스) 송윤영 기자 = 대전YWCA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운영하는 대전여성새로일하기센터의 2018년 사업설명회를 26일 오후 2시 본 센터 6층 강당에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는 대전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 구인 등록한 사업체, 새로일하기센터 사업에 관심이 있는 기업체의 참여가 가능하며 ▲센터소개 △사업설명 ▲질의응답의 순서로 40여개의 업체 참여로 진행될 예정이다.

대전YWCA여성인력개발센터는 2017년 대전여성취업․창업박람회를 주관하여 많은 여성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였으며, 대전여성새로일하기센터의 운영성과 평가에서 5년 연속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지난해 센터의 취업자수는 1,328명이며 새일여성인턴 62명(결혼이민여성 5명 포함) 연계, 경력단절여성 직업교육훈련 6개 과정 126명 참여, 기업환경개선사업 2개 기업, 센터 현장면접 및 구인․구직 만남의 날, 취업자사후관리 등 다양한 사업을 실시했다.

설명회를 통하여 대전새일센터의 취업지원에 관련된 사업내용을 구인업체들에게 알리고 구인업체에 맞춤서비스를 통해 고용창출 네트워크를 형성할 계획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지하철용문역 4번 출구 바로 앞(하나은행 건물 5층) 대전여성새로일하기센터로 방문 또는 홈페이지 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