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뉴스) 고병수 기자 = 제주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관광객들은 설 연휴가 끝나기 무섭게 5월 가정의 달 여행 준비에 한창이다.

22일 돌하루팡에 따르면 빠른 예약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관광객들이 매번 예약이 마감이 되는 가정의 달 5월 렌터카를 미리 예약하겠다는 것.

이에 5월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여행객들이 여행에 차질을 빚지 않도록 돌하루팡은 업계에서 빠른 수준으로 최다 제주도렌트카 보유수량 확보 및 5월 얼리버드 상품을 오픈했다.

3단안심 돌하루팡은 국내최초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로 지난 2012년에 오픈해 재이용률 1위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일찌감치 설 연휴 제주도렌트카 예약매진 행진이 이어가고 있다.

3단안심은 '완전금연, 후방카메라, 정품타이어'가 완벽하게 보장된 차량으로 제주를 여행하는 관광객들이 보다 안전하게 이동하고 머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꼼수없는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를 지향하는 사이트로 자차보험 특가상품 및 자차보험이 포함된 차량들을 엄선해 보다 저렴하고 안전한 이용이 가능하도록 해 제주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돌하루팡 관계자는 "최대 규모의 5월 얼리버드 상품을 통해 많은 분들이 가격과 품질 면에서 모두 보증된 삼단안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당장의 이익보다 고객들의 안전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한 서비스 제공으로 재이용률 1위를 지켜나가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