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이나 최고위과정 수료식 ⓒ호남대

(광주=국제뉴스) 김정란 기자 = 호남대학교 사회융합대학원(원장 김한배) '차이나 최고경영자과정(China Friendly Advanced management program)' 제 2기 수료식이 20일 오후 6시 30분 아름다운컨벤션에서 열렸다.

이날 수료식에는 박상철 부총장, 손현우 주광주중국총영사를 비롯 61명의 수료생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박상철 부총장은 탁월한 리더십으로 최고경영자과정의 화합과 원우회 활성화는 물론 대학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이학재 ㈜아로마라이프 회장(2기 최고경영자과정 원우회장)에게 감사패를, 산이건설(주) 박경우 CEO 등 여러 원우들에게 각각 공로패를 수여했다.

또한 차이나 최고경영자과정(CHAMP)2기 원우회(회장 이학재)는 호남대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으로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1천만 원을 전달하기도 했다.

한편, 호남대학교 사회융합대학원(원장 김한배)과 호남대학교 공자학원이 공동개설하고 중국주광주총영사관이 후원하는 호남대학교 차이나 최고경영자과정은 G2로 급부상한 중국을 바로 알기 위해 중국의 역사, 문화, 정치, 경제, 사회, 외교, 언어 등에 관한 체계적인 교과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 호남대학교 총장 수료증 수여와 공자학원 중국어 회화 과정 수강 등의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현재 호남대학교 차이나 최고경영자과정은 제 3기 원우를 모집 중에 있으며, 오는 3월 14일(수) 제3기 차이나 최고경영자과정 개강식을 가질 예정이다. 입학 상담은 차이나 최고경영자과정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