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띠 고객 기념품 증정, 홍보 영상 공유하면 선물이 팡팡

[서울=국제뉴스] 양민성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경주의 워터 테마파크인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에서 봄을 기다리는 고객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무술년 황금개띠해를 맞아 개띠 고객 입장 시 강아지 저금통을 선착순(300명)으로 증정한다. 또한 20대 커플 중 한 명이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1+1 이벤트도 준비했다. 상기 이벤트는 3월 4일(일)까지 진행되며, 입장 시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졸업생과 입학생들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유치원부터 대학생까지 2018년 졸업생 및 입학생은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를 3월 4일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졸업증이나 졸업사진, 입학증 등을 보여주면 입장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유투브에서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재은’을 검색해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하고 매표소에 보여주면, 선착순 300명에게 핸드크림과 미니수첩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뽀로로 케이크 만들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주 토요일 선착순(15팀)으로 진행되며, 한 팀당 참가비는 25,000원이다. 상기 모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한화리조트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가 제일 좋아' 이벤트가 펼쳐진다. 2월 20일(화)부터 25일(일)까지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가 좋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입장권(1인 2매)을 준다. 당첨자는 28일(수)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에서는 2월 23일(금)부터 오픈 이래 최저가로 ‘소인전용 시즌권 초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은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이며, 선착순(500명)으로 구매 가능하다. 판매가는 1인 기준 49,000원이다. 1년 간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를 무료로 방문할 수 있으며, 동반 2인은 정상가에서 50% 할인 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한화리조트 경주의 직영 식음업장(아사달, 솔내음) 2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주중에는 객실 특별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시즌권은 현장 매표소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