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변성재 기자 = "김재훈 선수는 겁이 좀 많은 것 같다. 타격으로 붙으면 내가 한 수 위"

오는 3월 10일 개최하는 XIAOMI ROAD FC 046에서 치러질 '주먹이 운다'와 '겁 없는 녀석들'의 맞대결로 '싱어송 파이터' 허재혁(33, IB짐)과 '전직 야쿠자' 김재훈(29, 팀 코리아 MMA)이 마주한다.

허재혁은 지난해 방송된 MBC 격투 오디션 '겁 없는 녀석들'에서 팀 선택을 통과한 유일한 무제한급 도전자다. 당시 1차 오디션에서 멘토로 출연한 ROAD FC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에게 "프로로 데뷔해도 될 정도"라는 평가를 받으며 주목 받았다.

이어진 합숙 훈련에서는 145kg의 허재혁이 소화하기에 버거운 훈련들을 묵묵히 견뎌내는 모습을 보여줘 '끈기의 아이콘'으로 불리기도 했다.

과거 입식격투기 선수로 활동한 경험이 있는 허재혁은 "김재훈 선수는 겁이 좀 많은 것이 단점인 것 같다. 과거 경기들을 보면 경기 중 맞고 놀라는 모습들을 보였다"며 "입식격투기 경험이 있는 나는 타격이 장점. 타격으로 붙으면 내가 한 수 위"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김재훈 선수 필살기로 알려진 52연타에 걸맞은 타격 준비하겠다. 화끈한 경기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전직 야쿠자' 김재훈을 상대로 치르는 '싱어송 파이터' 허재혁의 MMA 프로 데뷔전은 오는 3월 10일 XIAOMI ROAD FC 046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역대 최고의 상금, 100만 달러가 걸린 ROAD FC의 글로벌 대형 프로젝트 'ROAD TO A-SOL'은 전세계 지역예선을 시작으로 본선, 8강을 거쳐 현재 4명의 파이터가 살아남았다. 4강전은 3월 1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XIAOMI ROAD FC 046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ROAD FC(로드FC)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세계 20개국에 생중계되는 대한민국 유일의 메이저 스포츠 콘텐츠다. 국내 TV 방송은 MBC스포츠 플러스, 중국에서는 14억 인구가 시청하는 CCTV가 생중계 하고 있다. ROAD FC 유튜브 공식 채널 (https://www.youtube.com/roadfc) 에서도 생중계로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XIAOMI ROAD FC 046 2부/ 3월 10일 서울 장충체육관]

[무제한급 타이틀전 마이티 모 VS 명현만]

[100만불 토너먼트 4강전 시모이시 코타 VS 만수르 바르나위]

[100만불 토너먼트 4강전 호니스 토레스 VS 샤밀 자브로프]

[-75kg 계약체중 홍영기 VS 엄태웅]

[밴텀급 박형근 VS 문진혁]

[무제한급 김재훈 VS 허재혁]

[밴텀급 알라텅헤이리 VS 장익환]

[XIAOMI ROAD FC 046 1부/ 3월 10일 서울 장충체육관]

[페더급 김세영 VS 이정영]

[미들급 김내철 VS 황인수]

[무제한급 마안딩 VS 하마다 줌페이]

[페더급 박해진 VS 조병옥]

[라이트급 황젠유에 VS 민경철]

[미들급 임동환 VS 김현민]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