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다인건설은 변화하는 분양시장에 발맞춰 경남권부터 경기권까지 로얄팰리스 아파텔 시리즈를 선보이면서 조기완판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경남 창원에서는 배후수요까지 탄탄한 로얄팰리스 ‘창원중앙역’ 공급이 진행 중이다.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용동 중앙역세권 1-3,4,5,6 일원에 위치한 창원 중앙역은 모든 타입에는 2+α룸 설계와 넓은 수납공간의 확보가 가능한 혁신 평면 설계가 이루어지며 일체화 구조 공법과 이중바닥 공법을 적용해 소음을 최소화함과 동시에 난연패널 시공을 통해 화재 위험은 줄이고 냉난방비 절감 효과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지진의 흔들림을 최소화 하는 내진설계, 소음을 최소화 하는 일체화 구조 공법, 화제의 위험을 줄이고 냉난방비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난연패널 시공 등 입주자들의 안전과 재산을 지키기 위한 다인로얄팰리스 만의 특별함을 엿볼 수 있다. 

KTX 역세권 상권을 품은 '다인로얄팰리스 창원중앙역'은 뛰어난 입지와 교통망도 갖추고 있다. 로얄팰리스 창원중앙역은 경남경찰청 사거리에서 중앙역세권을 관통해 북쪽에 있는 KTX창원 중앙역으로 바로 연결되는 도로와 중앙역세권에서 창원대학교 동문으로 연결되는 도로가 최근 개통되었다. 또한 KTX창원중앙역으로도 바로 연결되며 25번국도와 남해고속도로가 인접해 있다.

이에 역세권 생활 인프라로. 창원대학교 1만5천여 명의 학생과 교직원을 비롯해 인근 창원행정타운 종사자, 창원국가산업단지에 입주한 1,700여 기업의 종사자 등의 수요를 품고 있다.

또한 인근에 창원국립대학교와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이마트 등 대형 쇼핑몰이 있으며 도청, 시청, 교육청 등 공공업무시설등은 입주민의 생활 편의성을 더한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로얄팰리스 창원 중앙역은 창원 중앙역의 미래 가치와 혁신적인 구조로 인해 기대를 받고 있다.” 며 “다인건설은 전국적으로 아파텔 완판을 이어가고 있는데, 이번 현장 역시 조기완판이 기대된다.”고 했다. 또한 “특히 상업시설은 120m의 대형 스트리트상가가 조성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인로얄팰리스 창원중앙역의 홍보관은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63번길 4 (상남동), 구.박해윤 외식명가자리에 마련되어 있으며, 관련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