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유니클로(UNIQLO)]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구정 연휴 시작일인 15일부터 22일까지 8일간 '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다가오는 봄 시즌 완벽한 스타일링을 돕는 상품들을 특별가에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유니클로 '봄 맞이 프로모션'은 성인용부터 베이비 상품까지 온 가족을 위한 봄 상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대표적으로는 스테디셀러 아이템 중 하나인 성인용 진 상품을 특별가에 제공한다.

남성용으로는 무게가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나 활동하기 편한 프리미엄 소재의 '스트레치 셀비지 슬림 피트 진'을 1만원 할인한 4만9900원에 제공한다.

여성용으로는 다리가 곧고 길어 보이며 이번 시즌 화사한 파스텔 색상으로도 출시돼 산뜻한 봄 스타일링이 가능한 ‘하이라이즈 시가렛 진’을 1만원 할인된 3만9900원에 판매한다.

또 입학 및 개강, 취업 등 봄과 함께 하는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뛰어난 품질을 갖춰 활용도가 높은 필수 아이템들도 특별가에 선보인다.

고급 소재인 초장면100%로 만들어 광택감이 있고 보풀이 적은 ‘EFC셔츠(패턴)’는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아이템으로, 남녀용 모두 정상가 대비 5000원 낮은 2만4900원에 제공한다.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유용하며 레트로 스타일링까지 가능한 '데님 재킷' 또한 남녀용 모두 1만원 할인한 3만9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이 외도 일상에 편안함과 쾌적함을 더하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남성을 위해서는 땀을 빨리 건조시키고 신축성이 뛰어난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의 스웨트 풀짚 파카와 스웨트 팬츠를 각각 1만원 및 5000원 할인해 2만9900원과 2만4900원에 판매한다.

여성의 경우, 와이어 없이도 가슴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며 궁극의 편안함을 선사하는 '와이어리스 브라'를 5000원 할인된 2만4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봉제선이 없어 겉옷 위로 라인이 드러나지 않는 '뷰티 라이트' 라인업과 등 뒤의 후크와 어깨 끈 조절 고리를 없앤 '뷰티 소프트' 라인업 모두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뿐만 아니라 스트라이프, 도트, 플라워 등 다채로운 패턴이 적용된 부드러운 감촉의 베이비용 레깅스도 2000원 할인한 7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유니클로 '봄 맞이 프로모션'은 오는 22일까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플러스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