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2월은 설 연휴와 얼마 남지 않은 방학 기간이 맞물리면서 운전면허를 취득하려는 예비수강생들이 많이 모이는 시기이다.

안전하고 빠르게 운전면허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운전학원과 운전면허 시험장을 선택하는 것부터 시작되는데, 예비 수강생은 매일 교육과 자체시험 등이 가능한 학원인지를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또한 요즘은 운전면허자격시험 합격률이 낮아지고 있어 철저한 연습을 병행해야 하는데, 정해진 교육시간 이전에도 운전연습을 할 수 있는 학원인지를 알아보고 단기속성 취득이 가능하도록 충분한 연습과 시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있는 지도 점검해야 한다.  

1종, 2종보통, 대형면허 등 종별 선택으로 빠르고 안전한 운전면허 취득을 위해서는 학원 강사진의 오랜 노하우 및 숙련도와 함께 도로주행 코스가 넓은지도 점검해야 한다. 준비를 철저히 하고 가더라도 도로주행 코스가 좁아 불편함을 느낀다면 운전에 어려움을 겪어 합격률이 떨어질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특히나 요즘 운전면허 학원에서는 1종, 2종 면허뿐만 아니라 대형면허, 트레일러면허, 캠핑카 면허 등 특수면허를 취득하기 위해서 학원을 찾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다.

파주 자유로자동차운전전문학원은 6,000평의 쾌적한 평수의 교육장과 다양한 종류의 차종을 갖추고 있어 1종, 2종 면허뿐만 아니라 대형면허, 트레일러면허, 캠핑카 면허 등 특수면허에도 적합하다.

또한 학원 자체 시험으로 3일 단기 취득이 가능해 일산, 파주 최대 규모의 특수면허 전문학원으로 장거리 수강생들을 위한 무료숙소 서비스를 지원해 수강생들이 교육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대형면허 취득은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준비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면허로써, 대형면허 취득 시 경찰공무원 가산점 2점, 소방공무원 가산점 5점을 부여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다. 최근 2~3년 동안 운전면허 시험 간소화에서 다시 시험이 강화되면서 많은 수강생들에게 혼란을 주고 있는 시기이다. 이런 시기일수록 운전면허 취득 시 안전에 더 유의하도록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    

자유로운전면허학원에서는 경찰청의 2017 자동차운전전문학원 교육성과 자료에 따른 사고율이 0.19%에 불과하다. 이는 운전자들 스스로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질 높은 안전운전교육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는 의미다.

아울러 자유로운전면허학원은 친절과 풍부한 노하우를 갖춘 전문 강사들을 다수 배치하고 있어 수강생들이 학원에서 운전면허취득에 전념할 수 있는 교육을 제공해 자격 면허 합격률을 높이도록 돕고 있다.  

자유로운전학원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