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보경 기자 = 매번 기념일마다 무슨 선물을 해야 할까 고민 이라면 신년을 맞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커플운동화를 선물해 보면 어떨까? 한정판 정품 운동화 멀티샵 뮤썸은 네이버 지식in 절대신 ‘코비진스’가 정품 감정을 한 바, 영국, 미국 등 해외 여러 곳에서 직구 및 구매대행을 해온 뮤썸의 제품들은 100% 브랜드 정품으로 구하기 어렵다는 한정판 제품까지 보유하고 있어 많은 커플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2018년 새롭게 다가올 봄을 맞이하여 다양한 신상 한정판 정품 운동화를 대거 입고했다는 발표가 있어 남자친구 선물, 여자친구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 커플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뮤썸 MD의 이야기를 통해, 봄에 가장 잘 나간다는 커플 운동화의 브랜드와 그 종류를 살펴보았다.

커플들의 기념일 선물에는 나이키(에어맥스 97, 에어맥스 95, 에어맥스 2017, 베이퍼 맥스, 코르테즈), 오니츠카타이거가 제일 잘 나간다. 깔끔한 스타일로 크게 튀지 않는 무난한 커플운동화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밖에도 금액 대비 가성비 좋은 모델로는 나이키 코르테즈, 아디다스(슈퍼스타, 가젤) 등의 좋으며 패션에 민감한 커플의 경우 나이키(업템포, 블레이져, 조던, 인터네셔널리스트, 베이퍼 맥스) 등을 선호한다. 한정판 운동화에 관심을 갖는 커플들 또한 있다. 아이다스 이지부스트, 나이키 오프화이트, 구찌 스니커즈, 발렌시아가 트리플s 등은 많은 커플들이 원하는 한정판 운동화로, 드림슈즈에 대한 애착이 있는 커플들에게 추천한다.

이 밖에도 인기 있는 운동화와 스니커즈에는 나이키 에어맥스 97(검흰, 언디핏, 골드, 실버, OG, 올검, 화이트, 인비고, 울트라, 파은, 아시아, 키즈, 트리플블랙, 트리플화이트, 파은, 울트라 블랙, 울트라 그레이, 핑크, 프리미엄, 버건디, 블루), 나이키 에어맥스 95(카키, 프리미엄SE, 올백, 실버, 올흰, 형광, 보라매쉬, 올검, 에센셜, 그레이, 흰파남, 언디핏, 인비고,베이지, TT세일화이트, 된장, 울트라자카드, 애니버서리, 검금, 검흰), 나이키 업템포(검흰, 흰빨, 크리스마스, 닉스, 라이트본, 시드니(올림픽), 트리플블랙, 된장, 옵시디언, 96네이비, 올흰, 블랙), 나이키 베어페맥스(퓨어, 플라이니트, 트리플블랙, 오레오, MOC, 느와르, 오프화이트, 슬랙스, 올블랙, 플라이니트 울프그레이, 카고카키, 플래티넘 화이트, 플래티넘 레드, 다크 그레이, 유틸리티, 꼼데, 퓨어, 트리플화이트, 레이스리스)가 있다.

꾸준한 콜렉터를 보유하고 있는 나이키 조던 시리즈(나이키 조던1: 브레드, 범고래, 블랙토, 시카고, 나이키 오프화이트 조던1) 등을 비롯하여 (나이키 조던3: 위저드, 퓨어스, 파이어레드, 나이키 조던4: 토로, 시멘트, 콜롬비아, 오레오, 브레드, 그린글로우, 피어팩, 파이어레드, 나이키 조던11: 스페이스잼, 72-10, 레트로 레드, 콩코드, 감마블루, 나이키조던12: 택시, 나이키 조던 13: 시카고, 브레드, 된장, 나이키 조던5: 오레오, 파이어레드, 나이키 조던6: 게토레이, 된장, 카마인, 오레오, 인프라레드, 스포츠블루, 블랙인프라레드, 시드니, 얼터네이트, 카마인, 마룬, 민트폼, 나이키 조던 8: 크롬), 나이키 오프화이트(에어맥스, 블레이져, 조던, 에어포스, 에어맥스97, 업템포, 베이퍼맥스, 하이퍼덩크) 또한 커플들에게 인기가 좋은 정품 운동화 아이템들이다.

한편, 롸킥스, 쓰리스텝, 제이월드샵, 멀티야, 스마트슈, 쟈니슈즈, 막신, 씨풋, 미드타운, 슈즈몽, 스니커매니아, 멀티챔프 등을 이용했던 고객들은 물론, 쿠치샵, 크루비, 롤스트릿, 빅스텝, 무신사(우신사)스토어, 오드갤러리 등이 디자이너 편집샵을 이용하던 고객들까지 대거 유입되고 있다고 전한 뮤썸은, 2018년 다양한 보세 의류도 판매예정 중이라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