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전문 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는 31일 노블게임즈(대표 김준태)의 신작 웹게임 ‘무술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온게이트는 '무술온라인'의 신규 채널링을 기념하고자 아이템베이 마일리지로 결제 시 20% 추가 토큰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아이템베이 사이트 내 게임무료충전소 이용동의 시 선착순 500명에게 1,000마일리지를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펼친다.

노블게임즈가 선보이는 2018년 신작 웹게임 ‘무술온라인’은 FULL 3D 무협 RPG로 영화를 플레이하듯 아름다운 그래픽을 자랑한다.

무엇보다 미니 클라이언트로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으며 낮은 사양에서도 수준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특히 게임모드를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3D와 2.5D로 변경할 수 있어 원하는 방식으로 최적화하여 플레이할 수 있으며, ‘호걸 시스템’과 다양한 방식의 PVP를 통해 차별화된 전투 스킬을 펼칠 수 있다.

노블게임즈는 "다양한 퀘스트를 하나씩 클리어할 때마다 '무술온라인' 만의 특별한 스토리가 공개되며, 유저들의 승부욕을 자극하는 목표를 적절히 부여해 게임의 완성도를 끌어올리고 게임 본연의 재미도 살리고자 했다"라고 전했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이사는 "눈과 귀가 즐거운 RPG '무술온라인'을 마음껏 즐기시고 무술년 새해에도 게임포털 온게이트에 따뜻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