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보경 기자 = “새 신을 신고 뛰어보자 팔짝” 이라는 동요처럼 우리에게 신년은 새로운 운동화를 선물하고 화창한 날을 빌어주는 ‘새로운 시작’이다. 그래서인지 신년이 되면 정품 운동화 브랜드 멀티샵들이 다양한 신상품을 내놓고 있다. 현재 손에 꼽힐 정도로 많은 소비자를 보유하고 있는 ‘뮤썸’은 신년을 맞이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설 선물 콜렉션을 준비한다고 전했다. 뮤썸의 한 관계자는 “1년에 한 번 가족들을 만나 선물을 전하는 설에는 무난한 가격대의 정품 운동화부터 콜렉터들의 워너비 한정판 운동화까지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는다”라며 “뮤썸에서는 그동안 국내에서 보기 어려웠던 미국, 영국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정품 운동화를 모아 설 선물 콜렉션을 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우선 설 선물로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들을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운동화 브랜드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나이키 조던 시리즈(조던1: 브레드, 범고래, 블랙토, 시카고, 나이키 오프화이트 조던1, 나이키 조던 4: 나이키 조던4: 토로, 시멘트, 콜롬비아, 오레오, 브레드, 그린글로우, 피어팩, 파이어레드, 나이키 조던11: 스페이스잼, 72-10, 레트로 레드, 콩코드, 감마블루,나이키 조던3: 위저드, 퓨어스, 파이어레드,나이키 조던6: 게토레이, 된장, 카마인, 오레오, 인프라레드, 스포츠블루, 블랙인프라레드, 시드니, 얼터네이트, 카마인, 마룬, 민트폼, 나이키 조던 8: 크롬, 나이키 조던11: 스페이스잼, 72-10, 레트로 레드, 콩코드, 감마블루, 나이키조던12: 택시, 나이키 조던 13: 시카고, 브레드, 된장, 나이키 조던5: 오레오, 파이어레드)는 가격대가 어느 정도 나가긴 해도 설 선물로 유난히 잘 나가는 제품들이다.

또한 나이키 오프화이트(에어맥스, 블레이져, 조던, 에어포스, 에어맥스97, 업템포, 베이퍼맥스, 하이퍼덩크) 시리즈 또한 무난히 사랑받는 편. 그럼에도 그 중에서 제일 잘 나가는 제품은 역시 가격대가 무난하고 퀄리티는 높은 나이키 시리즈다. 에어맥스 97을 비롯하여 나이키(에어맥스 95, 에어맥스 2017, 베이퍼 맥스, 코르테즈) 등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높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오니츠카타이거 제품 도한 금액 대비 최고의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이밖에도 가성비 좋은 모델로는 나이키 코르테즈, 아디다스(슈퍼스타, 가젤) 등이며 나이키(업템포, 블레이져, 조던, 인터네셔널리스트, 베이퍼 맥스) 또한 높은 구매량을 보인다. 아이디스 이지부스트, 구찌 스니커즈, 발렌시아, 나이키 오프화이트는 드림슈즈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설 선물로 좋은 수요를 보이는 제품들이다.

그밖에 나이키(에어맥스 97, 에어맥스 95, 업템포, 베이퍼맥스) 등은 스니커즈 중에서도 월등이 그 수요가 높은 편. 무려 10가지가 되는 색상을 가진 제품들도 있으니 뮤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자.

뮤썸은 스마트슈, 쟈니슈즈, 막신, 씨풋, 미드타운, 롸킥스, 쓰리스텝, 제이월드샵, 멀티야, 슈즈몽, 스니커매니아, 멀티챔프 등 근래 인기가 좋았던 멀티샵 고객들은 물론, 빅스텝, 무신사(우신사)스토어, 오드갤러리 쿠치샵, 크루비, 롤스트릿 등의 디자이너 편집샵을 이용하던 고객들까지 유치하며 드높은 행보를 보이고 있다. 다양한 가격 할인 이벤트와 한정판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는 뮤썸,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