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국제뉴스) 박진영 기자 = 마사회 인재교육원은 2월4일까지 2018년 승마지도 전문인력양성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총 10명이며, 교육기간은 3월6일부터 10월6일까지 약 7개월간이다. 

교육 장소는 경기도 과천시에 위치한 한국마사회 말산업교육담당이며, 말운동관리, 말장구관리, 말질병관리 등 승마지도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이론 및 실습을 진행한다. 

자격 요건은 ▲교육시작일 기준 미취업 상태에 있는 자(고용보험 미가입자) ▲일정수준 마필기승 가능자(구보이상) 등이며, 자세한 사항은 호스피아 홈페이지(www.horsepia.com)를 참조하면 된다. 

교육비는 전액무료이며, 수료 후 말사업체 채용연계 및 우수 교육생 말산업 선진국 해외연수 등이 시행된다. 기타 문의는 한국마사회 말산업교육담당 02-509-2227(일·월요일 휴무)다.

또한 마사회 인재교육원은 2월5일까지 2018년 말조련 전문인력양성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총 12명이며, 교육기간은 3월2일부터 9월21일까지 약 7개월간이다. 

교육 장소는 제주시에 위치한 한국마사회 육성조련담당이며, 육성마관리, 말운동관리 등  말조련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이론 및 실습을 진행한다. 

자격 요건은 ▲말산업 구직자로서 교육수료 후 한국마사회 협약기업(승마장, 목장 등)에 취업을 희망하는 자 ▲교육시작일 기준 미취업 상태에 있는 자(고용보험 미가입자)등이며, 자세한 사항은 호스피아 홈페이지(www.horsepia.com)를 참조하면 된다. 

교육비는 전액무료이며, 수료 후 말사업체 채용연계 및 우수 교육생 말산업 선진국 해외연수 등이 시행된다. 기타 문의는 한국마사회 말산업교육담당 02-509-2222 (일·월요일 휴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