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과' 체험관에서는 아이들에게 구강질환의 종류와 치료법뿐 아니라 건강한 치아 관리법을 알려준다. 아이들은 치아건강의 중요성에 대해 배우고 인기 직업으로 꼽히는 치과의사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키자니아 제공

(서울=국제뉴스) 김영규 기자 = 글로벌 No.1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가 아이들과 함께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응원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서바이벌 퀴즈 형식으로 진행되는 '동계스포츠 골든벨'이 준비돼 있다.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서울과 부산 동시 진행된다.

1일 2회, 회당 선착순 16명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키자니아 타투 스티커를, 최종 우승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동계스포츠 골든벨은 키자니아의 SNS로도 함께 펼쳐질 예정으로, SNS를 통해 엄마 아빠도 참여할 수 있다.

골든벨 이벤트에 이어 키자니아 서울에서는 메달 수를 맞히는 참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2월 1일부터 12일까지 키자니아 홈페이지 이벤트에 들어가 2018 평창올림픽 예상 금메달 수를 맞추는 프로모션이다. 참가자 전원 키자니아 할인권을 증정하고,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2인 가족 이용권을 증정한다. 할인권은 3월에 이용 가능하다.

키자니아 관계자는 "우리나라에서 처음 열리는 동계올림픽인 만큼 성공적인 개최를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했다. 고객분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동계스포츠와 선수들에 대해 관심 갖길 바라며, 무엇보다, 아이들과 함께 응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행사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