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커플들에게 있어서 매번 새로운 데이트 코스를 생각하는 것도 만만치 않은 숙제다. 특히 추운 겨울이면 선택을 할 수 있는 범위가 더욱 좁아진다. 하지만 최근 커플들이 이색 데이트 코스로 주목하고 있는 것이 있다. 바로 '아로마 테라피'다.

아로마 테라피란 식물의 향과 약효를 이용해서 몸과 마음의 균형을 회복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자연요법을 말한다. 주로 향기와 약효가 있는 허브의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마사지를 진행한다. 에센셜 오일은 꽃, 뿌리, 잎, 나무껍질, 과일 껍질 등을 증류하거나 냉각 압축하는 과정을 통해 추출한 식물성 오일이다.

아로마테라피는 스트레스를 완화해서 면역력을 개선시키고 몸의 치유력을 높이며, 세포재생을 돕는 등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 있어 일상에서도 많이 사용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암을 비롯한 다양한 질병의 보조 치료요법으로도 널리 사용되고 있는 치료법이다.

강남에 위치한 마사지샵 라우라스파는 감성적이고 섬세한 손길의 전문 테라피스트 손길로 몸과 마음을 행복하게 해주고 림프 및 순환기능을 재 활성화해 지친 마음과 몸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라우라스파는 자신에게 맞는 마사지프로그램을 선택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부드러운 압으로 근육을 이완시켜 심신의 긴장을 유연하게 하고 노폐물 배출과 기혈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는 '스웨디시 아로마테라피', 부드러움과 강한 테크의 유연성을 통해 부교감 신경을 활성화 시켜 몸과 정신을 치유하는 '센시브 S 테라피' 등의 프로그램이 있다. 그 중에서도 커플들이 많이 찾고 있는 프로그램은 '센스티브 C 커플테라피'이다.

센스티브 C 커플테라피는 스웨디시 아로마테라피와 센시브 S 테라피의 느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시원하고 감성적인 테라피. 메뉴얼 테크닉을 기반으로 S 테라피의 고급스러운 터치로 부교감 신경 활성화와 림프 및 순환기능을 재활성화시키는 바디 테라피다. 그 밖에도 페이스, 부분 테라피, 라우라 아로마 블렌딩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라우라스파 대표 원장은 "라우라스파는 유럽 황실에서 시행하던 스웨디시 마사지를 토대로 한 전문 아로마 테라피샵"이라며 "추운 겨울, 지친 마음과 몸을 힐링해 줄 데이트 코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