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성공 개최와 효과적 대회홍보 목적으로 출시

▲ (사진 제공=동사모 2018) 동사모 회원들이 패딩복을 입은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서울=국제뉴스) 성혜미 기자 = 사)평창동계올림픽 스포츠를 사랑하는 모임(약칭 동사모 2018)가 평창올림픽의 효과적 홍보를 목적으로 자체 패딩을 출시했다.

동사모 2018 측은 "평창올림픽 성공에 일조하고 효과적인 대회 홍보를 목적으로 패딩을 제작한 후 출시하게 됐다"고 16일 밝혔다. 

동사모 2018는, 평창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국내외 등지에서 수많은 홍보 활동을 해왔다. 

국내에서는, 다양한 기념행사로 국민들의 올림픽 열기 조성에 일조했고, 직접적으로 올림픽을 접하기 힘든 소외계층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을 마련하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또한, 해외 주요 등지를 방문해 현지 외국인에게 올림픽에 대한 적극적 관심을 가져줄 것을 호소하기도 했다. 

동사모 2018 서포터즈 관계자는 "온 국민이 하나 된 열정과 마음으로 평창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해 앞장서주시길 바란다"며 "동사모 측도 올림픽 성공을 위해 한 발 더 뛰겠다"고 말했다.

동사모 후원사인 테라시티그룹 관계자는 "기념품으로 소장하려는 분들이 많을 정도로 패딩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평창올림픽 성공 개최를 위해 우리 회사도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