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석진 기자 =롯데호텔울산은 다가오는 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설날 객실 패키지 '설날,설렘'을 선보인다.

슈페리어 더블 또는 트윈 객실 1박과 5만원 호텔상품권이 제공된다. 

5만원 호텔상품권은 체크인 시 결제 수단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추가적으로 황금개의 해 이벤트로 개띠고객 투숙 시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해당 이벤트는 체크인 시 신분증 제시가 필수이다. 금액은 1월21일까지 예약 시 15만8천원 얼리버드예약 혜택으로 이용가능하며, 이후 16만원 세금,봉사료 포함이다. 투숙기간은 2월 9일부터 2월18일까지 이용가능하다.

또한, 롯데호텔울산은 다가오는 명절을 위한 '설날 명품 선물세트'를 호텔 1층 로비 내 특설 공간에서 선보인다. 롯데호텔울산이 직접 엄선한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준비되었다.

명절 전 특별 가격으로 판매되는 페닌슐라 4인 뷔페 가족 식사권과 중식당 도림 코스 식사권이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으며, 한우 최고급 불갈비 세트와 한우 등심세트는(39만원~45만원) 냉장 상태로 전국으로 당일 배송 된다.

또한 불고기, 산적, 국거리로 구성된 한우 실속 세트를 10만원에 새롭게 준비하였다. 실속형 선물세트(5만원 미만)에는 쇠고기 견과 육포 세트, 프리미엄 멸치세트, 곶감, 기장 미역 다시마, 진부령 황태혼합 세트, 전통 부각, 와인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였다.

그리고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프랑스 보르도 그랑크뤼 클라세 1등급 와인 샤또 라피트 로칠드, 샤또 마고, 샤또 오브리옹을 5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으며, 호주 국보로 지정된 펜폴즈 그랜지를 60만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델리카한스 선물세트는 전국 배송이 가능하다.

롯데시티호텔울산에서도 설날을 맞이하여, 설날 객실 패키지 '설날 앤 힐링DIY' 패키지를 선보인다.

황금연휴 가족, 연인과 함께 도심 속의 여유를 원한다면 롯데시티호텔울산의

'설날 앤 힐링 DIY' 패키지를 추천한다고 호텔 관계자는 전하였다.

스탠다드 더블 또는 트윈룸 1박과 원하는 DIY옵션 1가지를 선택 할 수있으며, 금액은 10만5천원 세금포함이다. DIY옵션으로는 조식2인, 호텔상품권2만원, 패밀리트윈 업그레이드(가능시) 1가지를 선택 할 수있다. 호텔 상품권2만원은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어, 설기간 합리적인 요금으로 부담없이 이용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황금개의 해 이벤트로 개띠 고객 체크인 시 신분증을 제시하면 웰컴드링크2잔이 제공된다.

기간은 2월9일부터 2월 18일까지 이용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