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성민 기자 = 글로벌 사해화장품 기업 시크릿의 한국지사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최근 조민호 마케팅본부 본부장이 대표이사로 취임했다고 밝혔다.

조민호 신임 대표이사는 약 20년간 직접판매업계와 다양한 기업의 국내외 홍보,마케팅 분야에 종사하며지난 2015년 7월부터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에서 이사로 시크릿을 함께 이끌어 온 장본인이다.

조민호 대표이사는 신년사를 통해 2018년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목표와 긍정적인 변화에 대해 설명했다. 융합 경영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현시점에서 '변화'와 '상생'이 필요하다는 것.

그는 "인재들이 모이고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기업을 목표로 한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2018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사업을 확장할 것이며, 업계에서 구글 같은 존재가 되고자 한다"면서 "사업자들에게 공평한 기회와 혜택을 제공하고 상호 존중과 존경을 바탕으로 하는 사업 문화를 조성하여 인재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직접판매사업은 사업자간의 신뢰와 존중 경영이 곧 그룹의 실적으로 이어진다. 서로의 곁을 주고 마음을 얻는 비즈니스"라고 전하며 "상호 존중과 존경에 바탕을 둔 사업문화를 완성하여, 모두에게 공평한 기회와 혜택을 주어 같은 조건에서 행복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시크릿 글로벌의 창업이념인 부의 공동체 가치와 공평하고 바른 경영문화를 통해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를 최고의 기업으로 만들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신임 대표이사를 맞은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역시 변화를 앞두고 있다. ▲출퇴근 유연제 ▲정기적 외부 CAN 미팅 ▲창조적 아이디어 포상제 ▲외부 전문 교육 기회 제공 ▲직책과 직급이 분리되는 새로운 인사제도 ▲공정하고 투명한 인사평가 등 시스템 발전을 기획 중이다. 특히 직원 복지제도를 개선하여 인재들이 원하고 능동적으로 일하며 도전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설립 6주년을 맞은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2017년 매출액 약 1,540억을 돌파하며 3년 연속 매출 천억 원을 기록했다. 5년간 누적 매출은 4천억 원을 넘었으며, 오는 3월 생활용품, 건강식품 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확장을 앞두고 있다.

독보적인 글로벌 사해화장품 기업으로서 강력한 본질을 지닌 제품력으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미래성장성'을 견고히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