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생당 CK홍삼골드 면역력 높이는 수험생 기억력 영양제로 제격

(서울=국제뉴스) 안종원 기자 = 2017년도 수능이 끝나고 2018년 수능을 위해 예비 고3 학생들은 벌써부터 수능 공부에 매진하고 있다.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은 밤낮없이 식사시간까지 아껴가며 공부에 몰두하고 있어 수능 준비를 하는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은 수험생 건강에 대한 걱정이 크기 마련이다. 그래서 면역력이 떨어지면 걸릴 수 있는 질병 등을 대비해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 혹은 면역력에 좋은 식품으로 홍삼을 찾고 있다.

이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진생당에서는 2018년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과 학부모님들을 위한 지식 건강 프로젝트로 CK홍삼골드를 할인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진생당 CK홍삼골드는 기억력 감퇴를 예방, 개선하고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 등에 도움이 되는 홍삼을 주원료로 사용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진생당 CK홍삼골드에 들어간 홍삼은 일반 홍삼과는 조금 다르다. 홍삼을 발효시켜 체내 흡수가 더 용이하게 변환시킨 컴파운드 케이란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장내 미생물에 의해 홍삼을 대사할 능력이 없는 일부 사람들의 경우 홍삼을 섭취해도 제대로 홍삼의 성분을 흡수하지 못해 홍삼 효능을 느끼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진생당에서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홍삼을 발효시킨 후 우리 몸에 흡수가 더 용이하도록 변환시킨 컴파운드 케이를 사용하고 있다.

또한 CK홍삼골드에는 컴파운드 케이를 제외하고도 아연, 비타민, 옥타코사놀 그리고 15개의 부원료가 추가적으로 들어가 있다. 따라서 수험생에게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해줄 수 있어 수험생 영양제로 적합하다.

이에 진생당 측에서는 "수험생 자녀를 위해 기억력 좋아지는 음식, 영양제 또는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으로 수험생에게 좋은 음식인 홍삼이 주원료로 들어있는 CK홍삼골드가 적절하다"라며 "진생당 홈페이지에는 컴파운드 케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할인 이벤트 정보까지 나와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