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시설 부천혜림원의 성탄예배와 성탄행사

▲ (사진=안희영 기자) 성탄예배에서 직원과 관계자들이 찬송을 부르고 있다.

(서울=국제뉴스) 안희영 기자 = 21일 사회복지시설 부천혜림원(권미영 원장)과 부천혜림요양원(임성현 원장)은 설립자기념예배당에서 예수님 오심을 기뻐하는 ‘성탄예배와 성탄행사’를 가졌다.

성탄예배에서 이광원 목사는 마태복음 1장 18절로 25절의 말씀을 통해 ‘우릴 위해 오셨어요!’ 란 주제로 설교를 전했다.

이어 성탄행사에서는 난타공연을 전문으로 하는 ‘써니’팀 5인조가 출연해 화려하고 흥겨운 두드림의 연주를 들려줬다.

부천혜림원과 요양원 직원들로 구성된 수화 공연팀은 ‘이 시간 너의 맘속에’를 수화언어로 표현하였다.

부천혜림원 종사자인 조영근 씨는 ‘그 맑고 환한 밤중에’ ‘천사 찬송하기를’ 두 곡을 섹소폰 연주로 재능 나눔을 했다.

성탄행사를 위해 왕호태권도 어린이들이 태권도 격파 시범과 태권무를 시연하여 객석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부천혜림원과 부천혜림요양원 직원으로 구성된 직원합창단은 ‘기쁘다 구주 오셨네’, ‘산타할아버지 우리 마을에 오시네’, ‘고요한 밤 거룩한 밤’을 합창한 후 “메리크리스마스”를 연호했다.

부천혜림요양원 임성현 원장은 성탄행사에서 “성탄의 의미를 다시 돌아보고 되새겨 섬김과 돌봄의 마음으로 거주인들을 섬겨야 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