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40대 다이어트의 가장 큰 고비는 갱년기다. 특히 주부들의 경우 갱년기가 되면 골밀도가 낮아지기 때문에 무리한 운동이나 식단조절은 건강 악화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소위 ‘나잇살’이라 불리우며 빠지지 않는 살과 몇번의 임신과 출산 등으로 인해 쉽게 살이 찌는 체질로 변화하게 되면서 다이어트의 어려움을 겪고 있다.

다이어트 컨설팅 기업 쥬비스다이어트는 40대다이어트는 젊은층이 주로 하는 식단조절, 격렬한 운동 등의 다이어트 방법과는 차별점을 두어야 한다고 전했다. 때문에 보다 체계적으로 본인의 건강상태, 비만/지방유형, 세포 활성화 지수 등을 분석하여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특히 갱년기에 겪을 수 있는 여러가지 지병이나 심리 상태 등도 점검하는 것이 필수다.

쥬비스다이어트 프로그램의 경우 갱년기가 찾아온 고객들의 체온, 호르몬, 영양소, 라이프스타일 등을 심층적으로 분석하여 체중감량뿐 아니라 환경을 개선하여 고객이 건강한 몸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갱년기 우울증으로 고생하는 주부 고객들을 위해 심리 자문위원제도를 도입하여 고객들의 심리까지 어루만져주고 있다.

40대다이어트의 중요한 점은 얼마나 감량하냐가 아니라 어떻게 건강하게 감량하는지다. 혼자서 다이어트 방법을 찾기 어려울 경우, 다이어트 컨설팅을 통해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방법이다.

쥬비스다이어트는 국내 최초 다이어트 컨설팅 기업으로 식품영양학과, 체육학과, 심리학과 출신의 다이어트 전문 컨설턴트가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 개개인의 몸에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강남점, 삼성점, 노원점, 도곡대치점 등 전국 25개 지점을 직영으로 운영하여 전 지점이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쥬비스다이어트는 연말을 맞아, 집중 6주 이상 프로그램 등록고객에 한해 요요방지프로그램 1년, 울트라소닉 관리 3회 추가(기온이 영하일 때 적용) 등 2017년 적용됐던 모든 혜택을 증정하는 ‘쥬비스 역대급 연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포털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