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조던 정품 사이트로 유명한 뮤썸이 나이키 매니아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양한 신상품과 정품 여부에 민감한 나이키 매니아들이기 때문에 정품과 가품에 대한 구분은 더더욱 확실히 하고 구매하는 편이라 정품 인증이 확실하게 된 뮤썸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뮤썸 관계자에 따르면 에어맥스1 울트라 모이어, 에어 허라취 오레오, 에어맥스, 테아, 아디다스 슈퍼스타, 아디다스 ZX8000, 리복 퓨리 까치, 나이키 에어포스1 로우 올백, 나이키 토키 슬립온, 나이키 에어맥스 95, 나이키 에어 허라취 울트라 우먼스,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등 인기가 많은 제품 중 컬러가 단순한 제품들의 가품이 많이 속출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한다. 이에 가품 걱정이 되는 나이키 매니아들이 나이키 정품 사이트로 정품 인증을 확실하게 받은 ‘뮤썸(MUESUM)’을 찾는 것은 어떻게 보면 당연한 일인데 뮤썸에서는 나이키/아디다스 정품/가품 구별법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이런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제품으로는 발렌시아가 트리플S(트리플에스),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 아디다스 스탠스미스와 플루크 후드티, 울프엔더 후드티, 아키클래식 맨투맨, 타미힐피거 맨투맨, 나이키 맨투맨, 아디다스 맨투맨 그리고 인기 브랜드의 롱패딩(아키클래식, 흄, 데상트, 뉴발란스, MLB, 폴햄, 스위브, 탑텐, 평창, 코오롱, 디스커버리, 블랙야크, 퓨마, K2, 아이더, 스파이더, 네셔널 지오 그래픽, 코오롱, 르꼬끄, 휠라, 스파오, 지오다노, 시슬리), 스위브 마테호른K 등이 있다.

특히 올해에는 나이키 에어맥스 97의 인기로 인해서 나이키 에어맥스 97(언디핏, 실버, 올검, 인비고, 파은, 키즈, 트리플화이트, 울트라블랙, 파은, 트리플블랙, 아시아, 울트라, 화이트, og, 골드, 검흰) 등의 주문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한다.

또, 얼마 전 출시된 나이키와 오프화이트의 콜라보 시리즈인 나이키 오프화이트 조던, 나이키 오프화이트 베이퍼맥스, 나이키 오프화이트 맥스, 나이키 오프화이트 블레이저 등의 주문 폭주로 일시적으로 서버가 마비되기도 했다.

이처럼 정품을 찾아 뮤썸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자 뮤썸은 고객들이 필요한 품목을 빨리 배송해 주기 위해 인기 조던 시리즈인(조던11 바론스, 조던1 범고래, 조던1 로얄블루, 조던3 트루블루, 조던3 파이어레드, 조던4 토로, 조던4 오레오, 조던4 시멘트, 조던6 스포츠 블루, 조던6 민트폼, 조던6 크롬, 조던8 얼터네이트, 조던8 짐레드, 조던11 스페이스잼, 조던8 벅스바니, 조던8 크롬) 등도 남자, 여자 사이즈 모두 넉넉하게 구비해 놓았으며 나이키 운동화 신상품과 커플 운동화로 인기가 많은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들도 빠르게 업데이트하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단으로 고객들에게 큰 혜택을 선사하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는 뮤썸은 ABC마트, 듀얼독, 빈끌로, 슈걸가자, 플레이어, 풋스케이프, 롸킥스, 스마트슈, 쟈니슈즈, 슈즈모아, 미드타운, 스니커굿샵, 무신사스토어, 힙합퍼스토어, 크루비, 멀티야, 막신, 제이월드샵, W컨셉(더블유컨셉), 쿠치샵, 빅스텝, 슈즈몽, 포포몰과 더불어 요즘 뜨고 있는 정품 신발 멀티샵으로도 유명하다.

뮤썸은 현재 나이키 체험단을 모집 중이다. 체험 제품 중 본인이 원하는 제품을 체험한 후 본인의 SNS에 리뷰를 업로드 한 후 리뷰 게시판에 url을 남기면 된다. 체험단은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을 운영 중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체험 제품을 자신 있게 뽐낼 수 있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또, 뮤썸은 매달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현재는 1+1 이벤트와 댓글달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1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동안 제품 구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같은 품목을 하나 더 제공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며, 댓글 달기 이벤트의 경우 나이크 업템포, 허라취, 코르테즈, 맥스, 조던, 아디다스 슈퍼스타, 오니츠카타이거 멕시코66, 리복 퓨리 등 뮤썸 사이트에 있는 제품 중 마음에 드는 상품을 골라 댓글로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될 경우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