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다크의 대명사 개그맨 ‘김수용’이 인정한 제품으로 각종 방송에 출연하며 14차 완판 신화를 기록한 트렌디 더마 코스메틱 유치더의 ‘판다봉’이 연말을 맞아 12월 올리브영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판다봉 브랜드 세일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유치더 판다봉’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유치더 판다봉’은 알부틴(50,000PPM 함유)과 나이아신아마이드, 닥나무추출물, 등 화이트닝에 특화된 성분들이 타제품에 비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바르는 즉시 칙칙했던 부위를 자연스럽게 톤업 시켜주고, 꾸준히 사용 시 어둡고 칙칙했던 눈가가 밝아지는 효과를 빠르게 볼 수 있다. 게다가 주름개선 성분까지 포함되어 다양한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유치더(대표 서상우)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연말을 맞이하여 올리브영 입점과 동시에 브랜드 세일에 참여하게 되었다. 한 해라도 더 가기 전에 눈가 셀프관리를 시작하셔야 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에서 라고도 볼 수 있다. (웃음) 다가오는 새해에는 판다봉을 쓰시는 고객분들 모두 환해진 눈가를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치더 판다봉'은 런칭 4개월만에 12차 완판 대란을 불러일으킴과 동시에 올리브영 일부매장에 입점 되었다. 온라인에서는 유치더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토어팜, 미미박스 등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