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2017년 하반기 론칭 후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뷰티 시장을 공략중인 트렌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유치더 와 국내외 수출 기업 ㈜파르마 가 이번달 15일 MOU를 체결했다.

이번 상호교류협력 업무협약을 통해 유치더 브랜드는 더욱더 국내뿐만 아닌 해외로 나아갈 수 있게 추진 중인데, 이미 인도네시아, 베트남, 홍콩, 중국, 대만, 싱가폴, 미국 외 12개국 러브콜로 진행 중이며 국내 백화점 및 유통채널 마트, 드럭스토어 등도 공략 중이다.

유치더(대표 서상우) 와 ㈜파르마(대표 박지홍)는 “독보적인 제품력과 트렌드에 맞는 상품을 끊임없이 연구개발 및 퍼블리싱 하여, 세계로 뻗어나가는 브랜드를 목표로 추진력에 가속력을 더하겠다” 라고 전했다.

대표 제품인 ‘유치더 판다봉’은 알부틴(50,000PPM 함유)과 나이아신아마이드, 닥나무추출물, 등 화이트닝에 특화된 성분들이 타제품에 비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바르는 즉시 칙칙했던 부위를 자연스럽게 톤업 시켜주고, 꾸준히 사용 시 어둡고 칙칙했던 눈가가 밝아지는 효과를 빠르게 볼 수 있다. 게다가 주름개선 성분까지 포함되어 다양한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11월말에 판매 시작하여 출시 된지 2주만에 연이은 완판행진을 거듭하고 있는 “유치더 풋스멜파워” 발냄새 제거, 스파쿨링 마사지 제품은 발 냄새, 땀, 각질 등으로 인해 발을 꺼내기 부끄러워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탄생된 제품이다. 제품 내에 함유된 다공성 파우더가 빠르게 땀과 피지를 흡수하해 보송보송한 발을 연출해 주며, 소나무 추출물, 측백나무 추출물 등의 각종 추출물들이 결합된 피톤치드 컴플렉스가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 저항력을 향상시켜주고 발냄새를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온라인에서는 유치더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토어팜, 미미박스 등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며, 오프라인 경우 올리브영에서 유치더 판다봉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