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초중고등 과외식수학학원 대치동 모노스학원에서 1월 1일과 1월 2일에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를 대상으로 겨울방학 특강을 개강한다. 

이번 겨울방학 특강은 2시간 강의식 수업 후 2시간 클리닉 수업을 진행하여 그날 배운 내용에 대해서는 100% 숙제를 마치도록 구성된다. 

특강수업을 듣고 이해가 안되는 부분은 클리닉 수업과 정규 수업을 통해서 보충수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학생이 특강수업을 듣고 끝까지 따라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모노스학원 관계자는 “지난 특강 때는 90% 이상의 수강생들이 끝까지 특강과정을 마쳤다. 특강수업을 들으면서 만족을 하는 학생은 정규수업에 참여해서 다른 과목도 수강할 수 있는 시스템도 있다. 기본 개념 이해에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수학 개념을 확실히 배우기 원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수리논술을 아직 접해보지 못한 예비고3 이과생을 위해 수리논술 특강도 마련된다. 모노스학원의 수리논술 수업은 6명 이내의 소수정예로 수업이 진행되고 수리논술 선생님이 직접 꼼꼼하게 첨삭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모노스학원의 중등부, 고등부, 수리논술 겨울방학특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학원에 상담전화를 통해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