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

신화 멤버 이민우가 낚시꾼의 포스를 드러냈다.

이민우의 소속사 라이브웍스 컴퍼니는 14일 SNS를 통해 "12월 21일, 28일 채널A에서  방송 예정인 [도시어부]에 이민우가 출연합니다. tvN '삼시세끼 바다목장편'에서 감성돔을 잡아 남다른 낚시 실력을 뽐내기도 했죠? ​연예계를 대표하는 낚시꾼 이덕화, 이경규, 마이크로닷과 함께하는 이민우!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라는 글을 남기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이민우가 배우 이덕화, 방송인 이경규, 래퍼 마이크로닷과 함께 낚시꾼의 패션으로 브이자 손 모양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대어를 낚은 듯한 밝은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연예계를 대표하는 낚시꾼인 세 사람 사이에서 여유로운 미소를 띠고 있는 이민우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민우는 최근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의 완도편 녹화에 참여해 이덕화, 이경규, 마이크로닷과 함께 낚시 대결을 펼쳤다.

앞서 tvN '삼시세끼 - 바다목장편'에 출연해 감성돔을 잡는 남다른 낚시 실력을 보여줘 많은 시청자들을 놀라게 한 그가 이번 '도시어부'에서 어떤 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도시어부'는 자타공인 낚시꾼인 이덕화, 이경규, 마이크로닷 등이 자신들만의 황금어장으로 함께 떠나는 낚시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이민우가 출연하는 완도편은 21일 오후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