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난타 등지에서 4박 5일, 청소년 진로캠프 열려!!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난타 오리지널 공연 제작사인 PMC 프러덕션 에서 이번 겨울, "제 2회 난타캠프 <청소년 꿈*진로캠프>"를 개최한다.

▲ [사진=PMC '난타캠프']

난타캠프는 올해 8월, 어린이들에게 꿈과 끼를 찾아주는 제 1회 난타캠프로 시작으로 하여 난타수업과 발표회를 기반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시리즈별 캠프로 주목받고 있는 새로운 개념의 캠프이다.

2018년 1월 9일(화) ~ 13일(일), 4박 5일 동안 제주도 호텔 난타에서 펼쳐질 제 2회 난타캠프 <청소년 꿈*진로 캠프>는 청소년들의 고민 1순위인 “진로”를 주제로 한 청소년 대상 겨울캠프로 청소년들에게 꿈을 심어주고 자존감을 높여주어 스스로 행복한 삶을 꿈꾸고 그릴 수 있게 하게 만들어 주는 캠프로 꾸며진다. ​

▲ [사진=PMC '난타캠프']

프로그램으로는 다양한 직종의 전문 종사자의 초청 특강을 통해 나의 꿈과 목표를 다지는 멘토링 프로그램, 아이들 스스로 꿈의 계획을 세워보는 진로 탐색, 700석 규모의 난타 전용 공연장에서 마음껏 체험하고 난타를 배워보는 난타 아카데미 시간, 전문 코칭 전문가의 진로콘서트 및 무대 발표회 <난타> 공연 관람 및 공연장 백스테이지(조명,음향, 무대 체험) 투어 까지 대채롭고 신나는 프로그램으로 채워진다.

대상은 초등학교 4학년~중학교 3학년 까지 전국의 모든 청소년 대상이고 1인 캠프 참가비용은 95만원, 제주도민 65만원으로 책정됐다. 난타캠프는 꿈과 진로에 대해 고민 많은 우리 아이에게 꿈의 씨앗을 심어주고 특별한 나, 소중한 나를 만나는 시간으로 만들어줄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제 2회 난타 캠프 개요

- 캠프 명 : 제 2회 난타캠프 <청소년 꿈 *진로 캠프>
- 캠프 기간 : 2018년 1월 9일 (화) ~ 13일(목) / 4박 5일
- 캠프 장소 : 제주 난타전용극장 및 제주 호텔 난타
- 모집 대상 : 전국의 청소년들 (초등학교 4학년 ~ 중학교 3학년)
- 참가 비용 : 95만원 (제주도민 : 65만원)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